
[신차 갤러리] BMW는 25일 새롭게 진화한 5시리즈(i5)의 투어링(왜건)모델을 세계최초 공개했습니다. BMW i5 투어링은 최초로 전기 구동을 도입하며, 지속 가능성을 강조한 생산 과정과 일관된 전기화가 특징입니다. 최신 세대의 BMW iDrive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 디지털 서비스 및 자동 주행 및 주차 시스템이 탑재되어 기술적 전문성을 강화합니다. 새로운 BMW 5시리즈 투어링은 스포츠적 우아함과 실용성을 결합한 프리미엄 중대형 모델로, 외관이 전 세대보다 커졌고 두 줄의 좌석 모두 공간이 넓어졌습니다.

BMW 5시리즈 투어링은 유럽과 일본 시장의 요구에 맞추어 설계되었습니다. 2024년 5월에 유럽에서 출시되고, 6월에는 다른 시장에서 출시됩니다. 독일이 주요 판매 시장이며, 영국, 이탈리아, 스웨덴, 벨기에, 일본이 그 뒤를 잇습니다. 새 모델은 효율적인 가솔린 및 디젤 엔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 순수 전기 구동을 포함한 다양한 구동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버전의 통합 제동 시스템과 운전보조 시스템이 적용되어 뛰어난 주행 성능과 안전성을 제공합니다.BMW 5시리즈 투어링의 실내는 완전한 디지털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 새로운 스티어링 휠 및 스포츠 시트, 현대적인 디자인의 변속 레버로 구성됩니다. 전 좌석이 비건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옵션으로는 BMW 인터랙션 바, 주변 조명 요소, 자동 에어컨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적재 공간은 모든 구동 방식에서 동일하게 제공되며, 최대 1,700리터의 적재 용량을 자랑합니다.
BMW 신형 i5 투어링
다각도 갤러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