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영, 방송서 사기 피해 깨달아 “호구라고, 나만 당할 수 없었나”(짠남자)[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윤영이 해외 직구의 속임수에 당했다.
이날 방송에는 '흥청이 망청이'로 상큼 발랄 캐릭터부터 세련된 상속녀까지 팔색조 매력의 배우 최윤영이 출연했다.
최윤영은 친구들이 자신을 호구라고 부른다며 쇼핑 홀릭 면모를 드러냈다.
그러던 중 최윤영은 해외 직구로 산 마사지기가 디지털기기가 아니라 디지털기기인 척 스티커가 붙어있는 것을 확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최윤영이 해외 직구의 속임수에 당했다.
10월 2일 방송된 MBC ‘짠남자’에서는 더욱 깐깐한 시선으로 ‘흥청이 망청이’ 소비 습관 참교육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흥청이 망청이’로 상큼 발랄 캐릭터부터 세련된 상속녀까지 팔색조 매력의 배우 최윤영이 출연했다.
최윤영은 친구들이 자신을 호구라고 부른다며 쇼핑 홀릭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SNS 광고가 다 진짜 같다. 저를 위해서 광고하는 것 같다. 안 사고는 못 배기는 성격이다. 그래서 호구라고 하는 것 같다"고 해 시선을 끌었다.
그러던 중 최윤영은 해외 직구로 산 마사지기가 디지털기기가 아니라 디지털기기인 척 스티커가 붙어있는 것을 확인했다. 김종국은 "후기도 믿을 게 안 되네"라고 반응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변우석 ‘과잉 경호’ 지운 가을 남친룩‥공항을 런웨이로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
- 최태준, ♥박신혜 조심스러운 언급‥현빈♥손예진 잇는 하관운명설(라스)
- 장재인, 바지 어디까지 내려 입은 거야‥47㎏ 납작배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