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두바이로 놀러오세요", 올해도 찾아온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두바이 여행객부터 단순 경유 승객도 할인 혜택 적용 가능
아랍에미리트의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Emirates Airline)이 여름 시즌 두바이를 방문, 또는 경유하는 승객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재출시했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My Emirates Pass)'는 두바이 전역에 적용되는 다양한 할인 혜택 등을 포함한 특별 프로그램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 관광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이 프로그램을 매년 운영해왔다.
프로그램은 올해 9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이 기간 동안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신분증과 모바일 탑승권만 제시하면 두바이 전역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 방문 또는 경유 승객을 대상으로 5성급 호텔 숙박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7월 21일(일)까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앱 또는 여행사를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의 티켓을 구매한 다음 9월 15일 이전까지 탑승 예정일 경우 대상자가 된다.
퍼스트 클래스 또는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 두바이 중심부의 JW 메리어트 마르퀴스 호텔 2일 숙박권이 무료 제공되며,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또는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 같은 호텔 1일 숙박권이 무료 제공된다.
단, 무료 제공되는 숙박권을 받기 위해서는 두바이에 24시간 이상 체류해야 하며, 탑승 96시간 전에 항공권 예매를 완료해야 한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