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예쁘네.."대한민국 최초! 엄마 딸 모두 미스코리아" 여배우, 스카프룩

진짜 예쁘네.."대한민국 최초! 엄마 딸 모두 미스코리아" 여배우, 스카프룩





권정주와 김지수는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로 미스코리아라는 타이틀을 모두 거머쥔 모녀입니다.







1990년 미스코리아 엘칸토 출신인 권정주와 2021 미스 유니버스 코리아 그랑프리 수상자인 김지수는 각기 다른 세대에서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인물들이죠.







모녀는 서로 다른 방식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증명해내며 각자의 자리에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김지수는 '민서하'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준비 중이며, 권정주는 사업가이자 녹원회 회장으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김지수의 스카프룩
김지수는 최근 우아한 스카프룩을 선보였습니다. 블랙 자켓과 블랙 팬츠로 셋업룩을 연출하며,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하여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이 룩의 핵심은 목에 둘러진 빨간색 스카프와 선글라스로, 우아함과 세련미를 한층 더해주었습니다. 이처럼 김지수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녀의 매력을 더욱 빛내고 있습니다.



김지수 인스타그램





진짜 예쁘네.."대한민국 최초! 엄마 딸 모두 미스코리아" 여배우 김지수의 스카프룩을 소개해드렸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