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 안산미래연구원장 19~26일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안산시가 내년 개원 예정인 안산미래연구원 초대 원장을 재차 공개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안산미래연구원장 재공모 기간은 오는 19~26일이다.
시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안산미래연구원 원장 추천위원회를 통해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친 뒤 이사회 의결 등을 통해 임명할 계획이다.
시는 지난 10월 시정연구원인 안산미래연구원장을 공모했으나 지원자가 2배수에 못 미쳐 재공고를 진행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산=뉴스1) 유재규 기자 = 경기 안산시가 내년 개원 예정인 안산미래연구원 초대 원장을 재차 공개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안산미래연구원장 재공모 기간은 오는 19~26일이다. 시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안산미래연구원 원장 추천위원회를 통해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친 뒤 이사회 의결 등을 통해 임명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시 정책에 대한 전문지식과 이해도, 경영자로서의 역량과 공공기관장으로서의 사회적 덕망 및 공직윤리 의식을 갖춘 사람이다.
경력 요건은 △대학 정교수(5년 이상) △3급 상당 이상 공무원(1년 이상)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출연 연구기관 상근 임원 또는 선임연구위원급 이상(5년 이상) △국내외 민간 연구기관 상근 임원 또는 선임연구위원급 이상(10년 이상) 등이다.
시는 지난 10월 시정연구원인 안산미래연구원장을 공모했으나 지원자가 2배수에 못 미쳐 재공고를 진행하게 됐다.
안산미래연구원 직원은 채용 절차를 거쳐 내년 1월 임용할 계획이다.
ko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가 14살 연하 노래방 도우미와 불륜…하루 900번 카톡질 보기 민망"
- "주변 여자 다 임신시키고 싶다, 내연녀 해봐라"…일본인 상사 성희롱 폭로
- 3시간 풀파티 女신체부위 집중 생중계…'4400만' 中 인플루언서, 계정 정지
- "남의 자식이냐"…육휴 못쓰는 남편, 기저귀 한번 갈아주고 '고맙지?' 생색
- "KTX 입석 커플, 특실 승객에 '자리 바꿔달라'…거절하자 '싸가지 없다'"
- "엄마뻘이라 관심 없어"…남자 마사지사 거부한 여성 조롱한 마사지숍
- '이수와 이혼' 린, 의미심장 SNS 글 "내가 부서지더라도 품고 싶었던"
- 브리지트 바르도, 91세 별세…佛 대표 섹시 배우에서 韓 개고기 발언까지(종합)
- 딘딘 "연예인들 한강 뷰 아파트 사는 이유? '나혼산' 나오려고…X추워"
- 올리버쌤, 미국살이 포기…"월 보험료 400씩 내도 검진 못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