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매니저,소속사 없이 직접 전화받고 다닌다는 국민 여배우

영화 TMI

1.<거미집> & <싱글 인 서울> - 현재 매니저,소속사 없이 직접 전화받고 다닌다는 국민 여배우

-11월 개봉한 영화 <싱글 인 서울>의 주연 배우인 임수정은 인터뷰 당시 매니지먼트 없이 혼자 스스로 전화받고 일정을 맞춰서 왔다고 전했다. 무려 1년 정도 되었으며, 현재까지도 그녀의 소속사와 매니저는 없는 상태다. 같은해 개봉한 <거미집>때도 사실상 혼자서 칸 영화제에 다녀오고 홍보 행사도 참석했던 것이다. 

-임수정은 자진해서 홀로서기를 하는 이유에 대해서 

그동안 너무 좋은 서포트를 받았다. 그것에 익숙해져서 뭔가 도전하는데 겁이 많이 나고 두려웠다. 그런데 어느순간 이 팀을 벗어나면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 시스템을 벗어나 혼자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방송에서 언급한 적 있지만, 저한테 해외 촬영이 들어와도 여행 가방 하나 들고 유럽에 촬영 가는, 그런 날이 왔으면 한다"

라고 말하며 현재 새로운 도전을 진행중이라고 말했다. 

-임수정은 당분간은 매니저 없이, 택시를 타고 다니고 출연료 정산도 혼자서 하고 있지만, 회사를 차리거나 하고 싶은 생각은 없다고 말하며, 대신에 콘텐츠 제작에 욕심이 난다고 언급하며 향후 영화 기획,제작에 참여할 수 있음을 암시했다. 그녀의 새로운 도전을 지지한다. 

거미집
감독
김지운
출연
송강호, 임수정, 오정세, 전여빈, 크리스탈, 박정수, 장영남, 김민재, 김동영, 김재건, 장광, 정인기, 장남열, 정기섭, 김중희, 김문학, 정우성, 엄태구, 염혜란, 강채영, 차서현, 이양희, 김지운, 신연식, 김지용, 모그, 양진모, 박성진, 최태영, 정이진, 최의영
평점
3.42
싱글 인 서울
감독
박범수
출연
이동욱, 임수정, 이솜,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윤대열, 지이수, 조영진, 손지나, 박슬기, 윤계상, 조달환, 한종훈, 강주상, 구시연, 오준혁, 이소영, 김상욱, 장석우, 이지민
평점
3.06

2.<극한직업> - 총 463마리의 닭을 잡은 진선규

극 중 치킨을 만드는 주방장인 진선규는 실제 치킨집 주방장이 되기 위해 실제로 닭고기를 바르는 연습을 진행했고, 촬영할 때도 실제 치킨을 튀기기까지 했다. 그로 인해 수많은 닭들이 그의 손을 거쳤는데, 연습과 촬영을 포함해 동원된 닭만 463마리였다.

극한직업
감독
이병헌
출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신하균, 오정세, 김의성, 송영규, 양현민, 허준석, 장진희, 신신애, 김지영, 김강현, 김종수, 이중옥, 최정은, 한준우, 지찬, 이한종, 김성우, 이동용, 김병호, 한동희, 박재홍, 안성봉, 권지훈, 조주한, 박정환, 편광진, 이유진, 하철, 서호철, 나철, 장지웅, 태원석, 이정수, 이왕수, 이상찬, 박정표, 장격수, 이하늬, 박진아, 이운산, 김남우, 정우영, 문충일, 배세영, 허다중, 이병헌, 김성환, 모성진, 김미혜, 김권식, 김미혜, 모성진, 이종석, 고대석, 민경욱, 노승보, 박성찬, 온세웅, 이종건, 유청, 남성주, 최의영, 성소원, 허명행, 전재형, 남나영, 김태성, 이성준, 윤대원, 황효균, 곽태용, 김대준, 김경남, 정상우
평점
3.57

3.<마스터> - 여자보다 너무 예뻐서 여배우가 스트레스 받았다는 남자 배우

-엄지원은 <미씽: 사라진 여자들> 인터뷰 당시 전작인 <마스터>를 언급하면서 당시 강동원과의 연기가 의외로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기자들은 안구 정화가 되지 않았냐고 물었는데, 엄지원은 오히려 

그렇게 말할 수도 없다. 볼 때는 좋은데, 같이 찍을 때는 스트레스가 있다. 예쁜 여자친구랑 사진 찍을 때 스트레스 있는 것과 비슷하다. 일하는 사람으로서는 고충이 있다. 저는 여배우인데, 남배우가 저보다 더 예쁘면 그 마음이 어떻겠느냐?"

라고 말해 현장의 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마스터
감독
조의석
출연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엄지원, 오달수, 진경, 정원중, 유연수, 김재철, 조현철, 박해수, 우도환, 이순원, 배정남, 정수교, 허형규, 주석태, 박정자, 김병옥, 몬수르 델 로사리오, 한창현, 김원식, 최광제, 송요셉, 장률, 박상민, 이승용, 김대현, 이도국, 노민아, 김성곤, 신정만, 김정우, 강재은, 송영학, 장한별, 조의석, 김현덕, 이유진, 백지선, 유억, 김정우, 차상균, 박일현, 유청, 조상경, 곽정애, 황수정, 달파란, 장영규, 신민경, 최태영, 안복남, 전석재, 허명행, 최봉록, 정도안, 천래훈, 곽태용, 황효균, 김준식, 송병훈
평점
2.84

4.<밀정> - 원래는 빼려고 했었던 이 장면

-사진관에서 만남을 가진 이정출(송강호)과 김우진(공유)이 술집에서 술한잔하며 '형,동생'하는 사이가 된다. 

-이 장면을 촬영했지만, 김지운 감독은 설정상 이 장면이 필요한가 고민하며 뺄지 말지를 고심하고 있었다. 

-그러다 감독의 고민을 들은 송강호가 영화의 흐름상 두 사람이 속내를 숨기고 겉으로 친해지려는 이 모습이 영화의 주제와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고 말하며 이 장면을 꼭 넣자고 설득했다. 

-결국 송강호의 의견을 반영해 두 사람이 술한잔 하는 장면을 넣게 되었는데, 완성된 영화를 본 이후 정말 필요한 장면임을 알게 되었다. 

밀정
감독
김지운
출연
송강호, 공유, 한지민, 츠루미 신고, 엄태구, 신성록, 허성태, 포스터 B. 버든, 김동영, 고준, 서영주, 이병헌, 박희순, 백청강, 정유안, 권수현, 이환, 곽자형, 유상재, 조영규, 최유화, 한수연, 남문철, 이설구, 이수광, 지은, 유재상, 최윤라, 곽민호, 김문학, 원진아, 옥자연, 홍인, 백인권, 황무영, 정하담, 최희도, 김이슬, 금새록, 정미남, 허형규, 임서영, 손소영, 김정우, 박상훈, 최마로, 오수, 성일, 하민, 이지민, 박종대, 김지운, 김지운, 최재원, 최정화, 이진숙, 김지용, 김재홍, 조규영, 조화성, 조상경, 김서영, 김신용, 정두홍, 정윤헌, 곽태용, 황효균, 윤대원, 양진모, 모그, 최태영
평점
3.56

5.<왕의 남자> - 현재 <올빼미> 감독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오프닝

-영화의 오프닝은 한지에 그려진 광대패의 그림을 보여주며 시작한다. 이는 당시 조감독이자 현재 <올빼미> 감독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안태진 감독의 아이디어를 반영해 완성한 장면이다.

-해당 그림을 그린 이는 강승용 미술감독이며, 그림에 맞춰 나온 음악은 이병우 음악감독이 작곡한 '먼 길'이다.

왕의 남자
감독
이준익
출연
감우성, 정진영, 강성연, 이준기, 유해진, 정석용, 이승훈, 장항선, 윤주상, 최일화, 신정근, 윤소정, 맹봉학, 이영석, 서승원, 김주홍, 조련, 박수일, 우현, 김현진, 정대용, 김현아, 김진영, 하희경, 조경훈, 강은진, 전일범, 문정수, 한일규, 최석환, 김태웅, 정진완, 정승혜, 이준익, 장원석, 이병우, 지길웅, 나승룡, 한기업, 김탄영, 김보선, 홍장표, 정재민, 오세영, 강대영, 손미경, 김미정, 임선애, 정용기, 정현진, 김정선, 이재홍, 이윤석, 최태영, 김상범, 김재범, 박미정, 강승용
평점
3.79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