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칫솔살균기 추천
매일 우리가 입에 넣는 물품임에도, 칫솔은 의외로 더럽다. 사용한 후에 물이 다 마르지 않은 채로 화장실에 그대로 두기에 세균이 잔뜩 번식할 수밖에 없는 구조다. 세균이 번식한 상태에서 양치질을 하게 되면 잇몸에 염증이 생길 수 있으며, 구취가 오히려 심해질 수도 있다. 그렇기에 칫솔은 제대로 살균을 할 필요가 있다. 지금부터는 자체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 어디에나 둘 수 있는 무선 칫솔살균기 제품을 모아서 살펴보고자 한다.
모락 퓨어 쿨러 에어 UVC 칫솔살균기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모락 퓨어 쿨러 에어 UVC 칫솔살균기’는 UV-C LED를 통해 칫솔의 세균을 99.9% 살균할 수 있으며, 칫솔을 수납하면 팬이 작동해 바람으로 건조까지 시키는 제품이다. 3시간마다 1분씩 자동으로 살균과 건조가 이뤄지는 스마트 케어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칫솔을 5개까지 수납할 수 있으며,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무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의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24,800원이다.
유토렉스 LED 무드등 칫솔살균기
‘유토렉스 LED 무드등 칫솔살균기’는 살균에 적합한 단파장 자외선을 활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을 99.9% 살균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칫솔을 수납하면 5분간 온풍이 나와 칫솔모를 건조시킨다. 욕실 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백라이트 LED 무드등 기능도 탑재하고 있기에, 무드 있는 인테리어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무드등 기능은 어두운 욕실에서 움직임이 감지되면 30초간 동작하게 된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9,900원이다.
휴비케어 101 스마트 칫솔살균기
‘휴비케어 101 스마트 칫솔살균기’는 칫솔을 수납하면 3분 동안 UV-C 램프를 활용한 살균과 송풍 건조가 함께 이뤄지는 제품이다. 본 제품의 UV-C 램프는 200nm에서 280nm까지의 파장력을 지니고 있어, 모든 세균의 DNA를 파괴할 수 있다. 스마트 IC를 적용해 사용자의 설정에 따라 4시간 간격으로, 최대 하루 6회의 자동 살균과 건조를 할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29,900원이다.
트리니티 올인원 스마트 칫솔살균기
‘닥터하르 올인원 스마트 칫솔살균기’는 칫솔살균은 물론, 양치컵과 치약도 거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상단 폭이 0.8cm 이하일 경우에는 칫솔은 물론 면도기, 제모기 등도 거치해 살균할 수 있다. 200nm에서 280nm까지의 파장대로 강력한 살균 효과를 가지며, 40도씨 이상의 온도로 고온 살균을 함께 진행하는 칫솔살균기다. 온도가 40도씨보다 높아지면 전류를 줄여 온도를 조절하는 AI 온도 조절 시스템을 탑재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9,900원이다.
인썸 무선 칫솔살균기
‘인썸 무선 칫솔살균기’ 또한 인증을 받은 UV-C LED를 활용해서 충치 원인균, 폐렴균 등의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칫솔을 수납한 후에 전면의 버튼을 누르면 3분 동안 자동 살균이 진행된다. 칫솔 전용 트레이와 면도기를 함께 수납할 수 있는 트레이의 두 종류의 트레이를 기본으로 제공하기에, 필요에 따라 바꿔서 사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5,900원이다.
리게 칫솔살균기
‘리게 칫솔살균기’는 UV-C LED를 활용한 살균과 함께 바람, 온열 건조의 3중 살균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칫솔을 수납하면 UV-C 램프와 건조팬이 동시에 작동해, 칫솔모의 물기를 건조시키면서 살균까지 함께 이뤄진다. 칫솔, 면도기가 거치되는 모든 부위에 온열패널이 설치돼 있기에, 건조팬으로 생성되는 바람을 건조에 적합한 온도로 데워서 전달할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6,900원이다.
오아 클린이퓨어C 칫솔살균기
‘오아 클린이퓨어C 칫솔살균기’는 친환경 UV-C LED로 칫솔모의 세균을 99.9% 박멸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본 제품은 국가공인 원적외선응용평가연구원에서 5대 유해균을 살균할 수 있음을 인증받은 바 있다. 칫솔살균기 내부에는 75도씨의 열을 발산할 수 있는 발열판이 갖춰져 있기에, UV-C 살균과 함께 고온 살균도 함께 진행할 수 있다. 히팅살균 모드는 USB 케이블을 연결해 충전할 때만 사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49,800원이다.
클린디 칫솔살균기
‘클린디 칫솔살균기’는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앞서 소개한 제품들과는 달리 칫솔은 하나만 수납할 수 있다. UV-C LED를 활용해 유해균의 99.9%를 살균할 수 있으며, 칫솔을 수납하면 3분 동안 동작한다. 내부에는 칫솔모를 건조시킬 수 있는 건조팬이 장착돼 있어, 5분 동안 바람을 뿜어 칫솔모를 안쪽까지 말릴 수 있다. 화이트, 옐로우, 블루, 핑크, 퍼플의 다섯 가지 색상을 고를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2,800원이다.
밀리미터 칫솔살균기
‘밀리미터 칫솔살균기’는 마치 레트로 전자기기 같은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한 번에 두 개의 칫솔을 수납할 수 있는 형태의 제품으로, 칫솔살균기와 시계, 양치 타이머의 세 가지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전면의 버튼을 누르면 타이머가 동작하기에, 2분 혹은 3분으로 양치질 시간을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UV-C LED로 살균이 이뤄지며, 한 번 완충 시 최장 한 달 동안 별도로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45,000원이다.
울트라웨이브 서브마린
‘울트라웨이브 서브마린’은 IPX7 생활방수 기능을 지원하는 칫솔살균기다. UV-C LED를 활용해서 3분만에 대장균, 녹농균, 뮤탄스균 외 28종의 세균을 99.9% 살균할 수 있다. 측면의 프로펠러 모양을 돌리면 커버가 오픈되고, 칫솔을 수납한 후에 커버를 닫으면 자동으로 살균이 시작된다. 옐로우와 화이트의 두 가지 색상을 고를 수 있으며, 한 번에 최대 4개의 칫솔을 수납할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59,0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