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베테랑2' 흥행 터지고 유느님 만난다..유퀴즈 첫 출격 (종합)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해인이 tvN 인기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서 유재석을 만난다.
30일 OSEN 취재 결과, 정해인은 최근 tvN 예능 '유퀴즈' 출연 결정을 내렸다.
'달달' 로맨스부터 '냉랭' 범죄물까지 소화해낸 정해인이 '유퀴즈'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유재석과의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정해인이 출연하는 '유퀴즈' 방영분은 오는 10월 9일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유수연 기자] 배우 정해인이 tvN 인기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서 유재석을 만난다.
30일 OSEN 취재 결과, 정해인은 최근 tvN 예능 '유퀴즈' 출연 결정을 내렸다. 이에 조만간 서울 모처에서 MC 유재석과 조세호를 만나 녹화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이날 녹화를 통해 정해인은 데뷔 시절부터 국민 연하남, 그리고 톱스타로 거듭나기까지 다양한 비하인드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정해인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누비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데뷔 후 처음 도전한 로코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는 주인공 최승효로 분해 정소민과 달달한 케미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고 시청률 7.3%(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기준)를 기록하는 등 '승류커플'로 불리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13일 개봉한 '베테랑2'에서는 속을 알수 없는 소시오패스 성향을 지닌 막내 형사 박선우 역을 맡아 매력적인 빌런을 완성해내 눈길을 끌었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 분)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9년 만에 돌아온 '베테랑'의 속편이다.
개봉 전부터 제77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과 제49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스페셜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공식 초청되었던 '베테랑2'는 올추석 시즌 개봉해 단 6일 만에 손익분기점(400만)을 넘어섰고, 15일째 누적관객수 600만을 돌파하며 흥행에도 성공했다.
'달달' 로맨스부터 '냉랭' 범죄물까지 소화해낸 정해인이 '유퀴즈'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유재석과의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정해인이 출연하는 '유퀴즈' 방영분은 오는 10월 9일 방송될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