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 오나미 “뇌 신경 혈관 상처로 얼굴 한쪽 마비 투병, 2세 갖고파”(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오나미가 최근 뇌신경 혈관 손상으로 안면 마비를 겪었던 사실을 고백한다.
이중 제이쓴과 준범이 오나미, 박민 부부를 만난 가운데 오나미가 준범이의 매력에 쏙 빠져 2세 계획을 고백한다.
이 가운데 오나미가 "지금은 괜찮지만 최근 뇌 신경 혈관에 상처가 발견돼 얼굴 한쪽이 마비가 됐다"고 투병 사실을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에 제이쓴은2세를 간절히 원하는 오나미를 위해 '쓴줌마' 모드를 발동, 서포트를 자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코미디언 오나미가 최근 뇌신경 혈관 손상으로 안면 마비를 겪었던 사실을 고백한다.
10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돌’) 544회는 ‘트롯퀸 슈퍼맘이 나타났다!’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2MC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 최민환, 제이쓴이 함께 한다. 이중 제이쓴과 준범이 오나미, 박민 부부를 만난 가운데 오나미가 준범이의 매력에 쏙 빠져 2세 계획을 고백한다.
이날 오나미는 준범이를 보며 눈을 떼지 못하고 연신 웃음을 지으며 아이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이 가운데 오나미가 “지금은 괜찮지만 최근 뇌 신경 혈관에 상처가 발견돼 얼굴 한쪽이 마비가 됐다"고 투병 사실을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그 이후 가족의 소중함을 깨달아 아기가 갖고 싶어졌다”라며 투병 기간 중 든든한 힘이 된 남편 박민에게 고마움을 드러내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제이쓴은2세를 간절히 원하는 오나미를 위해 ‘쓴줌마’ 모드를 발동, 서포트를 자처한다. 제이쓴은 “엽산을 챙겨 먹어야 한다”라며 엽산이 풍부한 과일을 깎아준다. 이때 준범은 오나미의 마음을 알아챈 듯 “이모 먹어~”라며 직접 포크로 참외를 건네 보는 이들의 심장을 부여잡게 만들 예정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故신해철 닮은꼴 아들 다 컸네, 신동엽 “저작권료 엄청 나, 아빠에게 감사해라”(불후)
- 박서진 여동생 13㎏ 감량 성공 “급사 위험은 벗어나” (살림남)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박영규, 박서진 성형수술 비용 1억에 깜짝 “티가 안 나” (살림남)
- 강한나 그릇 쇼핑 중 포착, 대학생이라 해도 믿을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