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정은채 품에 쏙 안겨 “장도연 느낌, 키 큰 사람과 맞아”(나래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정은채와 엄청난 키 차이로 웃음을 안겼다.
10월 16일 공개된 개그우먼 박나래 유튜브 채널 '나래식'은 '김밥 말다 노래까지 말고 간 언니들'이라는 제목으로 배우 라미란과 정은채가 출연했다.
라미란은 박나래에게 정은채를 "왕자님"이라고 소개했다.
정은채에게 쏙 안긴 박나래는 "낯설지가 않은 게 도연이 느낌이 살짝 난다. 나는 이렇게 키 큰 사람과 맞다"며 설렘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나래가 정은채와 엄청난 키 차이로 웃음을 안겼다.
10월 16일 공개된 개그우먼 박나래 유튜브 채널 '나래식'은 '김밥 말다 노래까지 말고 간 언니들'이라는 제목으로 배우 라미란과 정은채가 출연했다.
지난 10월 12일 첫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를 통해 1950년대 국극 배우의 삶을 녹여내고 있는 라미란과 정은채가 '나래식'을 찾았다. 라미란은 박나래에게 정은채를 "왕자님"이라고 소개했다. 정은채는 '정년이'에서 매란국극단의 남자 주연을 도맡아 하고 있는 극중 최고의 왕자님으로 통한다.
특히 박나래는 정은채의 큰 키에 놀라고, 정은채는 "어떻게 이렇게 미니 사이즈냐"며 박나래를 품속에 넣었다. 정은채에게 쏙 안긴 박나래는 "낯설지가 않은 게 도연이 느낌이 살짝 난다. 나는 이렇게 키 큰 사람과 맞다"며 설렘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나래는 "'정년이' 예고편 보고 소름 끼쳤다. 너무 재밌을 것 같더라"며 정은채에겐 "남장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 칭찬했다. 그러자 라미란은 "촬영 내내 슈트 입은 모습만 봐서 그런지 지금 이 모습이 너무 어색하다"고 말했다.
이 가운데 목포 출신인 박나래는 "김태리 씨가 목포 사람으로 나오더라"며 반가워했고, 라미란은 "사투리 어땠냐"고 물었다. 이에 박나래는 "되게 자연스럽더라. 영화나 드라마에서 가끔씩 전라도 사투리 나오면 '그것이 아닌데'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자연스럽게 '야~'를 쓰는 건 완전 목포식이다"며 김태리의 연기력에 혀를 내둘렀다.
박나래와 정은채의 깜짝 노래 대결도 펼쳐졌다. 박나래가 먼저 나서 문주란 '나야 나'를 코믹하게 소화했고, 라미란은 "정말 완벽한 취객이다"고 촌철살인 심사평을 내놓아 폭소를 유발했다. 정은채는 자신 없어 했지만, 이내 이소라 '바람이 분다'를 완벽히 소화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그런 정은채의 모습에 박나래는 "이렇게 잘 부를 거면서 완전 속았다"며 술을 들이켜 웃픈 상황을 연출했다. 매란국극단 단장 라미란이 꼽은 노래 대결의 승자는 정은채가 차지했다.
한편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한소희, 비공개 계정으로 혜리에게 “능지” 악플 달았나…소속사 “확인중”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최동석, 쌍방 상간소 취하할까 “박지윤에 미안, 많이 후회돼” 고백 (이제 혼자다)[어제TV]
- 송지은♥박위, 신혼여행지 아닌 심태윤 운영 양꼬치집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