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웨딩의 성지"...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수레국화
다채로운 봄꽃의 달 5월은 다양한 꽃들 만개해 봄 나들이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이중에서도 수레국화 군락은 특히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그림같은 풍경을 선사해줍니다.
수레국화는 국화의 한 종류로, 잎지 수레모양과 비슷한 꽃인데요. 푸른빛을 띄는 가장자리가 흰 솜털로 덮여있어 푹신한 느낌까지 보여줍니다. 꽃말은 '행복감'으로 이름과 같이 수레국화 명소를 방문한 사람들은 즐거운 웃음을 짓고 있죠.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수레국화 명소로 유명한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셀프 웨딩촬영지로도 유명한 이 곳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에서 푸른빛의 수레국화를 보며 동화같은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충남 당진 예산군에 위치한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은 관광농원입니다. 5월 중순부터 아그로랜드의 넓은 들판 위에는 푸른빛의 수레국화가 가득 피어납니다.
태신목장은 관광농원답게 봄에는 겹벚꽃, 호밀, 청보리, 여름엔 수레국화, 푸른 메타세콰이어 숲 그리고 가을에는 코스모스와 칸나원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내 수레국화 밭 중간에 작게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수레국화에 한 가운데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죠. 몽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색감에 많은 예비 부부들의 '웨딩스냅' 명소로는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곳곳에는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하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빼곡히 자란 나무가 있는 숲 속, 노란색 전구 아래 노란색 문은 마치 요정의 숲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기분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또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은 관광농원답게 낙농체험과 승마체험,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 나들이는 물론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하는 곳인데요.
만약 당일치기가 아쉬운 분들은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내 캠핑장을 추천드립니다. 잘 정비된 관광농원내은 마치 유럽 작은 시골마을에 온 듯한 착각이 들며 이른 아침 상쾌한 공기를 맡으면 이만한 힐링이 없다고 합니다.
당진 가볼만한 곳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을 방문하시고 함께 방문하시면 좋은 당진 가볼만한 곳은 등나무꽃이 만개한 합도초등학교와 청보리가 가득한 합덕성당, 논을 배경으로 이색적인 삽교호 놀이동산이 있으며 폐교를 활용했다는 당진 아미미술관도 함께 방문하시면 5월 봄나들이로 충분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