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개그맨·배우 줄줄이 대시했지만… 단칼에 철벽 친 방송인, 로마 스트릿룩

코미디언 겸 방송인 장도연이 이탈리아 로마의 거리에서 포착된 한 컷으로 패셔니스타다운 시크한 아우라를 과시했습니다.

사진=장도연 SNS

블랙 롱 가죽 코트를 툭 걸친 장도연은 도시적인 매력을 극대화하며 내추럴하면서도 강렬한 유럽 감성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단발과 숏컷 사이의 절묘한 길이감의 헤어스타일은 세련된 분위기를 배가시켰고, 메이크업을 최소화한 생얼 미소는 여유롭고 지적인 무드를 극대화했습니다.
거리를 배경으로 한 이 사진 속 장도연은 모델 못지않은 비율과 감각적인 실루엣으로 로마의 빈티지한 정취와 절묘하게 어우러졌습니다.
화려하지 않아도 충분히 스타일리시한, 바로 장도연 표 클래식 유럽 스트릿룩의 완성이었습니다.

한편, 장도연은 예쁜 외모와 유쾌하면서도 배려심 깊은 성격으로 인기를 끌며, 여러 남자 연예인들의 대시를 받은 바 있습니다.
양세찬과 이은형 등 가까운 지인들에 따르면 가수, 개그맨, 배우 등 다양한 셀럽들이 호감을 표현했지만, 장도연은 여지를 주지 않고 단호하게 선을 긋는 스타일로 알려졌습니다.
이성이 쉽게 다가가기 어려운 분위기 탓에 친한 남사친조차 드문 편이라고 전해집니다.

사진=장도연 SNS
사진=장도연 SNS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