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프로모션
최근 딸기 가격이 심상치 않다. 폭염으로 인해 수급에 차질이 빚어져, 현재 딸기는 ‘금딸기’라 불릴 정도로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평년 대비 30% 가격이 오른 딸기는 이제 가벼운 마음으로 사기 힘든 과일이 됐다. 이와 같은 시기를 역으로 공략해, 딸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펼치는 곳들이 있다. 지금부터는 호텔 등지에서 진행하는, 딸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들을 모아서 소개하고자 한다.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
롯데호텔은 신선한 딸기를 가득 즐길 수 있는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롯데호텔 서울의 1층에 위치한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는 매 시즌 딸기, 망고, 샤인머스캣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머스트 비 시리즈 5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더한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와 디저트 뷔페를 운영 중이다. 디저트 뷔페의 경우 성인 기준 1인 이용가는 135,000원이다.
부산 롯데호텔 더 라운지 앤 바
부산 롯데호텔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스트로베리 뷔페 위드 아베다’ 딸기 뷔페를 주말마다 선보이고 있다. 상큼한 딸기를 주제로 친환경 브랜드 아베다와 협업한 이번 딸기 뷔페는 웰컴 드링크로 로제 스파클링 와인, 딸기 라테, 딸기 에이드가 제공된다. 딸기를 활용한 16종의 딸기 디저트와 함께 콜드푸드 9종, 핫푸드 6종, 즉석요리로 베이징 덕&야빙이 제공된다. 메인 요리로는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전복 요리가 준비된다. 가격은 108,000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스위트 용산 26층
서울 용산구 청파로 서울드래곤시티는 매주 금요일, 주말, 공휴일에 노보텔 스위트 용산 26층 더 트웨니 식스에서 ‘딸기 스튜디오’를 진행한다. 딸기 스튜디오는 2019년부터 이어진 서울드래곤시티의 시그니처 디저트 뷔페다. 올해는 놀이동산 콘셉트로 구성했다. 라이브 디저트, 프레시 케이크, 무스 케이크, 타르트 등 섹션별로 디저트를 구성하고, 포토존도 마련했다. 가격은 1인당 95,000원이다.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1층 더 라운지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호텔 1층 더 라운지에서 디저트 뷔페 ‘살롱 드 딸기’를 진행한다. 살롱 드 뷔페는 2015년부터 진행된 JW메리어트 동대문 서울의 시그니처 딸기 뷔페다. 올해 뷔페는 글로벌 색채 연구 기업 팬톤과의 콜라보로 진행된다. 팬톤의 핑크 컬러인 스트로베리 크림, 핑크 드링크 색으로 공간과 소품을 채웠다. 킹스베리, 만년설, 죽향, 비타베리 딸기 등 특수 품종의 딸기를 맛볼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78,000원이다.
르메르디앙 르미에르 라운지
일리카페는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과 협업해 르메르디앙 호텔 4층 르미에르 라운지에서 팝아트 콘셉트의 딸기 뷔페 ‘아베카모르 시즌3’를 선보였다. 르메르디앙 딸기 뷔페에서는 고품질 딸기로 만든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인 디시 이외에도 24가지의 메뉴를 선보이며, 일리카페의 팝아트 작품들로 포토존도 구성했다. 일리카페 시그니처 머그컵, 스틱 카페라떼, 시즌 한정 딸기 키링 등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가격은 75,000원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베리 베리 베리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겐다즈와 협업해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와 스낵, 샐러드를 제공한다. 웰컴 드링크와 커피 또는 차도 포함된다. 뷔페는 파머스 마켓 콘셉트로 신선한 딸기를 강조하며, 포토존과 스탬프 이벤트 존도 마련됐다. 하겐다즈와 협업한 ‘스트로베리 초콜릿 포레 케이크’도 출시했다. 베리 베리 베리 디저트 뷔페의 가격은 105,000원이다.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소노캄 고양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서 딸기 뷔페 프로모션 ‘윈터 베리 키친’을 열었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에서는 매주 토요일 메인 음식과 디저트 38종의 메뉴가 준비된 뷔페를 오픈한다. 소노캄 고양에서는 38종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뷔페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된다. 소노캄 고양 기준 가격은 1인당 89,000원이다.
그랜드 워커힐 로비 라운지
그랜드 워커힐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는 ‘러블리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당도와 향이 풍성한 논산 설향 딸기를 전문 파티시에의 레시피로 완성한 12종의 디저트를 선보인다. 딸기 디저트 세트는 레밍턴 케이크와 베리 소스를 곁들인 레밍턴 파나코타, 바닐라 크림과 생딸기를 담은 딸기 크레페, 레이디 핑거와 바닐라 크림에 딸기를 비롯한 다양한 베리류를 얹은 샤를로트 등의 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2인 주말 이용 기준 가격은 135,000원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바에서 진행되는 이번 딸기 프로모션은 화려함과 프리미엄을 한층 더한 것이 특징이다. 딸기를 파인 다이닝 코스로 선보이는데, 웰컴 드링크로는 딸기 모히토가 제공된다. 신선한 왕딸기가 가득 담긴 보울, 훈제 연어 티안, 트러플 버섯 수프, 한우 쇠고기 스테이크 등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30,000원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였다. 메뉴로는 신선한 제철 생딸기, 딸기&리치 크림의 상큼함과 피스타치오와 아몬드의 고소함이 조화로운 러블리 자도르, 솔티한 사블레 위에 딸기와 화이트 가나슈 크림을 넣고 바삭한 딸기 칩을 올린 딸기 크런치 사블레, 딸기와 생크림의 달콤함이 조화로운 딸기 쇼트 케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인 기준 110,0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