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폴라, 개기월식에서 영감 받은 자동차용 방향제 '이클립스' 출시


- 통풍구, 룸미러, 선바이저, 도어포켓 등 다양한 곳에 장착가능한 멀티형 방향제

- 불스원만의 특허 기술 적용된 방향제로 균일하고 은은한 발향이 특징

- 차 내부 거치 형태에 따라 선바이저 혹은 통풍구 타입으로 선택 가능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 https://bullsone.com)의 자동차용 방향제 전문 브랜드 ‘폴라(POLAR)’가 신비한 자연현상인 개기월식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을 적용한 방향제 폴라 이클립스 선바이저 3종과 통풍구 3종까지 총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폴라 이클립스’는 ▲신비로운 블루문의 푸른 빛을 닮아 시원하고 매력적인 ‘블루문(아쿠아향)’ ▲우주의 신비를 나이테에 아로새긴 오랜 나무에서 발하는 ‘사일런트 갤럭시(우디향)’ ▲별처럼 빛나는 아침 햇살의 상큼함을 머금은 ‘샤이닝 스타(베리향)’ 등 3종의 향기를 각기 다른 세 가지 디자인에 담아냈다. 우주의 신비함을 담아낸 메탈릭한 디자인에 검증된 메이저 향료 회사의 고급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다채로운 향기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또한, 차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선바이저 혹은 통풍구 타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출시했다. 본품과 멤브레인 1개입으로 구성된 선바이저 타입은 자동차 선바이저 혹은 도어 포켓 등에 클립처럼 장착해 실내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주차권이나 카드를 꽂을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본품과 멤브레인 외에 걸이형 끈이 제공되는 통풍구 타입은 자동차 에어컨 통풍구의 에어벤트에 포인트를 가미할 수 있고, 동봉된 끈을 활용하면 룸미러 걸이로도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22년간 축적된 불스원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멤브레인’ 리필’의 특허 기술(특허번호 제10-1867878호: 투과성 필름과 이를 포함하는 포장필름 및 제조방법)로 향을 은은하고 기분 좋게 발하며, 방향제를 사용하는 동안 누액이나 손 묻음 현상을 방지한다. 제공되는 멤브레인을 사용한 후에는 원하는 향으로 리필만 별도 구매하여 교환하는 방식으로 지속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폴라 이클립스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을 포함한 각종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 에어케어 담당자 안영은 선임은 “신제품 ‘폴라 이클립스’는 기존 ‘폴라’에서 주로 선보였던 귀여운 디자인을 탈피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메탈릭한 느낌을 담아 출시한 제품”이라며 “트렌디한 디자인에 담긴 고요한 우주의 신비로움을 내 차와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글 로드테스트 편집부( joonkik89@gmail.com)

사진 불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