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오픈한 고덕 이마트 푸드마켓 가봤더니

이케아 갔더니 이마트가 더 대박이었네

고덕에 새로 오픈한 이마트 푸드마켓(Emart Food Market) 고덕점을 다녀왔습니다. 한 단에 740원 하는 대파를 보면서, 이 가격이면 진짜 대박이다 싶었어요. 물가가 오른 요즘, 이 정도 가격이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죠.

신세계그룹 뉴스룸 제공

이마트 푸드마켓 고덕점은 기존 이마트 매장들과 달리, 식품 카테고리를 대폭 강화한 형태로 운영되고 있어요. 채소, 과일, 육류, 수산물 같은 신선 식품은 물론, 델리코너, 간편식, 다양한 수입 식품까지 식탁을 풍성하게 채워줄 상품들로 가득합니다.

고덕에 문을 연 이마트 푸드마켓

식품 중심으로 매장이 구성되어 있어서 장 보러 간 김에 동선도 한결 빠르고 편리합니다.(생활용품도 함께 있어요)

이번에 방문했던 고덕점은 특히 특별했어요. 바로 이케아 고덕점과 함께 같은 건물에 자리 잡았거든요. 현재 이케아는 물론 하이마트, LG베스트 샵등 한 번에 쇼핑, 장보기, 식사까지 가능한 ‘핫플’로 자리잡을 예정이라고 해요.

신세계그룹 뉴스룸 제공

대파 한 단 740원, 한돈 삼겹살과 목살 40% 할인, 한우 등심도 40%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바나나, 양파, 애호박 같은 신선 식재료들도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콜라는 3병에 3,980원이라는 유혹적인 가격이었는데, 결국 장바구니에 슬쩍 담게 되더군요. 커피나 국수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도 세일 품목에 포함되어 있어서 일상용품 장보기에도 아주 좋았습니다.

대파 가격

물론, 이런 가격은 '오픈 특가'라는 점을 참고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가격이 조금씩 조정될 수 있기 때문에, 오픈 세일 기간 동안 방문해서 득템하는 걸 추천드려요.

특히 장보는 동안 매장이 깔끔하고, 제품 배치가 식품 중심이라 동선이 직관적이고 스트레스가 적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오늘 영상도 함께 첨부하니, 생생한 매장 분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Copyright © 쉐어하우스&쉐하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