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따라 뛰던 20대남, 호텔 창문 앞 균형 잃고 추락사[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도의 한 20대 청년이 호텔 복도에서 강아지와 놀다가 창문 밖으로 추락사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22일 인도 매체 '타임스오브인디아'가 보도했다.
현지 경찰에 따르면 지난 21일 22세 남성 우데이 키란은 친구의 생일파티에 초대받아 찬다나가르의 한 호텔에 방문했다.
남성은 사고 당시 호텔 3층 복도에서 우연히 강아지를 발견하고 함께 놀기 시작했다.
소리를 들은 친구들이 곧바로 달려 나와 남성을 구하려 했지만 그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된 후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인도의 한 20대 청년이 호텔 복도에서 강아지와 놀다가 창문 밖으로 추락사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22일 인도 매체 '타임스오브인디아'가 보도했다.
현지 경찰에 따르면 지난 21일 22세 남성 우데이 키란은 친구의 생일파티에 초대받아 찬다나가르의 한 호텔에 방문했다.
남성은 사고 당시 호텔 3층 복도에서 우연히 강아지를 발견하고 함께 놀기 시작했다. 호텔 복도 CCTV에는 그가 방에서 나온 후 개와 놀아주며 개를 따라 복도를 달리는 모습이 담겼다.
잠시 후 그는 복도 끝에 다다랐지만 미처 속도를 줄이지 못해 창문 밖으로 그대로 떨어져 버렸다. 소리를 들은 친구들이 곧바로 달려 나와 남성을 구하려 했지만 그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된 후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syk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2살 아이 데리고, 고3 제자와 불륜 여교사…"속옷엔 체액까지" 충격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23기 정숙, 조건만남 빙자한 절도범? '나솔' 측 "확인 중"
- "똥오줌 치우는 김동성…폼은 쇼트트랙이라고" 아내 인민정 근황 공개
- 지드래곤 "내 삶 '트루먼 쇼' 같아…위험한 생각할 뻔" 마약 의혹 심경 고백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
- 길가는 여성 '바짝' 쫓은 남성…"저 사람 이상하죠?" 따라가 지켜준 시민[영상]
- "카페한다는 말에 '물장사'라 비하한 남친 부모…바로 헤어졌다" 분통
- BTS 진 "축의금, 그냥 아는 사이엔 5만원…친한 친구여도 30만원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