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미, 청량한 민트룩으로 도쿄 거리 물들이다

/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

요요미가 도쿄에서 촬영한 인스타그램 사진이 포털 패션 키워드를 장악했다. 청량한 민트 컬러의 티셔츠를 입고 투명우산을 든 채 청순한 눈빛을 보낸 그녀의 모습은 흐린 날씨 속에서도 산뜻한 에너지를 전했다. ‘Thursday mornings were your favorite’라는 레터링이 인상적인 이번 스타일링은 요요미 특유의 러블리 무드를 그대로 담아내며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었다.

이번 착장은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한 데일리룩이다. 넉넉한 루즈핏 실루엣이 자연스레 쇄골 라인을 드러내며 여리여리한 느낌을 강조했고, 어깨에 살짝 걸쳐진 골드빛 백팩 스트랩이 은은한 포인트 역할을 했다. 헤어는 한쪽으로 넘긴 긴 웨이브 스타일로 여성스러움을 더했으며, 은은한 핑크톤 블러셔와 립으로 마무리된 메이크업이 전체 룩에 생기를 부여했다.

/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요요미 미모 무슨 일이야?”, “비 오는 날에도 요정 같아”, “티셔츠 정보 궁금해요”라며 댓글을 쏟아냈다. 실제로 이 스타일은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여름 캐주얼룩으로, 청바지나 쇼츠에 매치하면 일상에서도 활용도 높은 코디가 된다. 여기에 투명우산과 밝은색 백팩을 함께 스타일링하면 요요미처럼 감성적인 비 오는 날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간단한 아이템으로도 인상을 바꾸는 건 컬러와 분위기다. 요요미는 민트빛 티셔츠와 깨끗한 투명우산으로 여름의 싱그러움을 담아냈다. 이번 주말, 도쿄 감성을 담은 요요미의 민트룩으로 상큼한 장마철 데일리룩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

#요요미 #요요미패션 #요요미민트티셔츠 #여름데일리룩 #비오는날패션 #도쿄룩 #러블리룩 #투명우산코디 #컬러풀스타일 #장마철코디 #스타패션 #청순룩 #꾸안꾸패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