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인 김광규 “머리숱 많아져” 근황에 유재석 깜짝(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광규가 머리가 많이 자란 모습으로 유재석을 놀라게 했다.
2월 10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20회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가 명절을 맞아 연예계 대표 싱글남 김광규와 함께했다.
이날 김광규가 "세배 받았다고 우리 엄마한테 맞았다"고 토로, "상투 틀지 않은 총각은"이라고 이유를 설명하는데 하하는 불쑥 "형 상투 못 틀잖나"라고 팩트 폭행해 김광규를 발끈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김광규가 머리가 많이 자란 모습으로 유재석을 놀라게 했다.
2월 10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20회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가 명절을 맞아 연예계 대표 싱글남 김광규와 함께했다.
이날 김광규가 "세배 받았다고 우리 엄마한테 맞았다"고 토로, "상투 틀지 않은 총각은…"이라고 이유를 설명하는데 하하는 불쑥 "형 상투 못 틀잖나"라고 팩트 폭행해 김광규를 발끈하게 만들었다. 모자까지 벗어던지고 분노를 드러낸 김광규.
그러던 중 하하 유재석은 "형 머리가 예전보다 많이 좀 (자랐다)"며 놀랐다. 이들의 "어떻게 된 거냐"는 질문에 김광규는 그새 화가 풀려 "그래?"라며 좋아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임영웅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다가 눈 맞더라” 사돈 맺는 팬덤에 ‘뿌듯’(임영웅채널)
- 카라 한승연 앉아도 뱃살이 안 접히네, 초밀착 운동복 입고 완벽 몸매 자랑
- 15세 정서주 2연속 眞, 심수봉 필살기+장윤정 조언 업고 훨훨 ‘미스트롯3’[어제TV]
- 한혜진 “혀가 왜 그렇게 나오냐고” 20년 넘는 모델 활동, 직업병 고백(한혜진채널)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