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버서커: 카잔, 보스 챌린지 '극한의 도전' 업데이트

강미화 2025. 5. 15. 11:5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액션RPG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에 무료 보스 챌린지 콘텐츠 '극한의 도전'을 업데이트했다.

'극한의 도전'은 출시 이후 호평받은 '카잔'만의 하드코어한 보스전을 집중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다. '대장군의 격전'과 '광전사의 혈투' 2종으로 구성되며 게임 엔딩을 본 유저라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팬텀' 능력, '브루탈 어택' 등 전투를 돕는 일부 요소를 사용할 수 없어 고난도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대장군의 격전'에서는 인간형, 야수형 등 특정 테마로 묶인 보스들과 순차적으로 전투한다. 총 5개의 테마로 구성했으며 한 테마의 모든 보스를 처치하면 다음 테마가 열린다. '광전사의 혈투'에서는 '예투가', '블레이드 팬텀' 등 '카잔'에 등장하는 16종의 보스에 순차적으로 도전할 수 있다. 각 보스를 쓰러트리면 '라크리마'와 스킬 포인트를 획득해 '카잔'을 성장시키며 최종 보스까지 도전 가능하다.

'대장군의 격전'과 '광전사의 혈투'를 완료하면 각각 '격전의 증표'와 '혈투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연단된 수확의 도부' '집행의 대검' '징벌의 창' 등 강력한 성능을 지닌 무기와 '찬란한 어둠 세트', '명계의 심연 세트' 등 다양한 방어구 세트와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카잔'은 출시 후 완성도 높은 액션성에 대해 글로벌 유저에게 호평받으며, 스팀 유저 평가 90% 이상 '매우 긍정적', 메타크리틱 최고 평점 83점을 기록한 바 있다. 

최근 개발자 노트를 통해 향후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으며, 더욱 강력한 상태에서 전투할 수 있도록 '투귀화' 모드를 상향하고, 무기 간 전환을 자유롭게 돕는 스킬 및 장비 프리셋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6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