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다른 자매? 배우-가수, 실제론 유씨 가족이었다 화제된 여배우, 일상룩

배우 공승연의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방송국에서의 단정한 비즈니스 캐주얼
공승연은 베이지색 민소매 원피스로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앞면의 단추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는 테일러드 원피스는 방송 출연 시 적절한 포멀함을 표현하며, 목에 착용한 초커 네크리스가 세련된 포인트를 더하고 있다. 손에 든 소형 마이크와 함께 전문적이면서도 친근한 아나운서 룩을 완성하고 있다.

##빈티지 감성의 필름 카메라 컨셉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스커트의 클래식한 조합으로 빈티지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루즈핏 셔츠의 여유로운 실루엣과 하이웨이스트 스커트가 만들어내는 비율이 돋보이며, 브라운 프린지 백이 레트로 무드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듯한 색감과 어우러져 노스탤지어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해변에서의 캐주얼 스포티 룩
화이트 후드티에 그레이 조거팬츠를 매치한 편안한 스포츠웨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오버사이즈 후디의 여유로운 핏과 베이지 캡이 자연스러운 데일리 룩을 완성하며, 해변이라는 배경과 조화를 이루어 활동적이면서도 편안한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홈 카페에서의 릴랙스 스타일
베이지 셔츠 재킷과 데님 팬츠로 구성된 캐주얼 룩으로 일상의 여유로움을 표현하고 있다. 오버사이즈 셔츠의 자연스러운 드레이프와 편안한 핏의 청바지가 홈 카페 분위기와 어우러져 소박하면서도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한편 배우 공승연과 트와이스 정연이 실제로는 친자매임에도 불구하고 성이 달라 혼란을 빚고 있다. 공승연은 2012년 연예계에 데뷔해 활동 중이었고, 동생 정연은 2015년 트와이스 멤버로 데뷔했다.

문제는 언니인 공승연이 예명으로 활동하면서 시작되었다. 팬들은 언니의 성이 공씨라고 생각해 정연을 '공정연'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이에 정연은 직접 해명에 나섰다. 정연의 실제 성은 유씨이며, 언니 공승연 역시 본명은 유승연이라는 것이다.

즉, 두 자매 모두 유씨 성을 가지고 있지만, 먼저 데뷔한 언니가 예명으로 '공승연'을 사용하면서 혼란이 생긴 것이다. 현재 공승연은 배우로, 정연은 트와이스 멤버로 각각 다른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