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 새하얀 치아 자랑 “중간 없는 X, 냉장고처럼 하얗게 래미네이트”(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가비가 새하얗게 래미네이트 한 치아를 자랑했다.
9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83회에는 김경일, 김준수, 가비, 이창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댄서 가비가 새하얗게 래미네이트 한 치아를 자랑했다.
9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83회에는 김경일, 김준수, 가비, 이창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가비는 '라스'에서 레전드 짤을 만들기 위해 새단장을 하고 왔다며 건치 미소를 지어보였다. 새하얀 치아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가비는 "이 세트장에서 제일 하얄 것"이라고 자부하면서 "최근에 래미네이트를 했다. 치열은 맘에 드는데 색깔이 맘에 안 들었다. 약간 누런 안 예쁜 컬러였다. 라치타 애들이 제로네이트를 하고 왔길래 저도 했는데 스스로 저를 '중간 없는 X'이라고 부른다. 제품 중 제일 하얀 엑스트라 화이트로 했다"고 밝혔다.
가비는 "의사 선생님에게 냉장고처럼 하얀 걸로 해달라고 했다"며 변식을 대비해 "더 하얗게 했다"고 말했다. 이런 가비가 "살짝 누래진 것 같다"고 하자 옆에서 이창호는 "신축 빌라 변기색"이라며 여전히 하얗다고 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리 몸매가 진짜 미쳤어요” 수영이 대놓고 공개한 비키니, 역대급 몸매 극찬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표예진, 얼굴 안 가리고 카페行‥대학생 같은 수수한 매력
- 정해인♥정소민, 진한키스 어른연애 “나쁜 짓 해도 돼” (엄친아)[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