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김구라, '진태현♥박시은' 출산에 '돈봉투'까지 선물해 "좋아하는 형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태현이 서장훈 김구라로부터 선물을 받았다.
사진에는 '좋아하는 형들'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은 진태현의 마음이 담겼다.
진태현은 "이런 따스함이 있는지 몰랐다. 베이비 옷 어여쁜거 사입힐게요. 감사합니다. 동상애몽 인류애 이웃사랑"이라며 김구라 서장훈을 태그했다.
서장훈과 김구라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건강한 출산과 아이의 안녕을 기원하며 돈봉투에 마음을 담아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진태현이 서장훈 김구라로부터 선물을 받았다.
진태현은 24일 자신의 SNS에 "내가 좋아하는 형들"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좋아하는 형들'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은 진태현의 마음이 담겼다.
진태현은 "이런 따스함이 있는지 몰랐다. 베이비 옷 어여쁜거 사입힐게요. 감사합니다. 동상애몽 인류애 이웃사랑"이라며 김구라 서장훈을 태그했다.
서장훈과 김구라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건강한 출산과 아이의 안녕을 기원하며 돈봉투에 마음을 담아 건넸다. 특히 김구라는 '건강한 2세 출산을 축하해'라고 메시지도 적었다.
한편 진태현은 배우 박시은과 지난 2015년 결혼했으며 2019년 대학생 딸을 입양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큰 축하를 받았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모의 북한 승무원, 송혜교인 줄 알았어..문현지, 리즈 시절로 컴백
- 한혜진, 비키니 뒤태에 누리꾼들 경악
- 생방송 중 인플루언서 몸에 불 붙여 살해한 남성..사형
- 조춘 "故 송해 때린 후배, 내가 무릎 꿇게 하고 사과시켰다"
- "중국계 재벌남과 1회 만남에 5억" 섹시 코미디언, 스폰서 제안에 분노
- 톱배우♥방송인, 1년 넘게 동거..“사실상 결혼한 상태”
- "최대 4명의 남편 허용해야" 태국 총리 후보 파격 발언 화제
- 포미닛 허가윤, 친오빠 유품 정리하며 오열 "일만 하다 갑자기 떠나, 내 삶도 변해"
- 박나래가 직접 밝힌 전 남친 정체→전 매니저 반박 “경영학과? 오래전 자퇴” 주장
- 故 이재명 성우, '둘리' 고길동 아저씨와 눈물의 이별...오늘(15일)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