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테이씨 수민 인스타그램
스테이씨 수민의 감각적인 데일리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이번 사진 속 수민은 실버 그레이 톤의 셔터 배경 앞에서 독보적인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단정한 화이트 버튼업 셔츠에 비대칭 커팅이 돋보이는 레이어드 스커트를 매치해 차분하면서도 개성 있는 무드를 완성했다.
상의는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긴팔 셔츠로, 허리 라인에 자연스러운 핏이 잡혀 있어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여기에 자수 디테일과 레이스가 더해진 스커트는 아방가르드한 언밸런스 헴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밑단에는 나무가지 일러스트가 더해져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하의로는 빈티지 워싱이 들어간 흑청 데님 팬츠를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스트릿한 감성을 더했다.

/사진=스테이씨 수민 인스타그램
또한, 수민은 양 갈래 핑크 브레이드 헤어와 체크 패턴의 헌팅캡을 매치해 귀엽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더했다. 액세서리로는 얇은 화이트 초커를 선택해 룩에 위트를 부여했다. 댓글 창에는 “수민이 스타일 너무 힙해요”, “레이어드 천재 수민!” 등 팬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비슷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베이직 셔츠에 크리에이티브한 스커트나 튜닉을 레이어드하고, 스트레이트 핏의 흑청 팬츠로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여기에 체크 캡과 초커 등 개성 있는 소품을 더하면 수민처럼 유니크한 모던 스트릿룩이 완성된다.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수민의 데일리룩은 여름철 도심 속 감각적인 스타일링의 좋은 예다. 이번 주말, 수민처럼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레이어드 패션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스테이씨 수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