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캐리어 절대로 버리지 마세요! 모두가 놀라는 활용법~

커피캐리어 유용한 활용법

커피캐리어

커피를 포장하면 커피캐리어에 담아주는데 종이가 튼튼해서 버리기 괜히 아깝더라고요. 이럴 때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협소한 신발장

1. 신발 정리대

신발장 공간이 협소하면 신발끼리 겹치면서 자칫 신발에 오염이 생기기도 쉬운데요. 물론 요즘 신발 정리대가 많이 있지만 굳이 살 필요 없이 커피캐리어 활용하셔도 좋답니다.

정리된 신발

신발장에 커피캐리어를 눕혀서 넣어주시고요. 박스에 한 짝 넣고 박스 위에 한 짝 넣어요. 그러면 신발끼리 겹치지 않아 오염 걱정도 적고 신발장이 깔끔해 보여요. 공간도 더 잘 활용할 수 있어요.

손잡이 잘라주기

2. 양념통 보관함

이번에는 커피캐리어를 양념통 보관함으로 활용해 볼 거예요. 먼저 손잡이 부분을 깔끔하게 제거해 주세요

양념통 보관함

저희 집은 싱크대에 슬라이드 양념통 보관함이 있어서 거기에 보관 중인데요. 슬라이드 특성상 잡아당기면 양념통이 힘 없이 픽 쓰러지는데 박스에 보관하니 그럴 염려가 없고요!

오염된 박스

간장이나 물엿등을 사용하면 조금씩 흘러내려 바닥면이 지저분해지기 쉬운데요. 커피캐리어 박스에 보관하면 흘러내리는 양념을 잘 흡수해 줘서 좋아요. 특히 바구니 같은 보관대는 오염되면 세척을 해야 하는데요.

커피캐리어 교체

커피캐리어 보관함은 더러워지면 그냥 버리고 모아둔 걸로 새로 교체하면 되니 편하더라고요.

커피캐리어 손잡이 자르기

3. 커피&차 보관함

커피와 차를 보관하는 바구니를 일부러 구매하지 마시고 커피캐리어를 활용해 보세요. 일단 커피캐리어 손잡이를 사각모양으로 잘라 칸막이로 활용할 건데요

칸막이 끼워주기

잘라낸 손잡이 부분을 커피캐리어 가운데 끼워 넣어 고정해 줍니다. 이렇게 해주면 칸막이가 생기는데요

커피캐리어 커피&차 보관함

칸막이가 있으니 커피 캡슐과 티백이 섞이지 않고 깔끔해요. 문구류를 정리할 때도 이렇게 칸막이를 만들어 보관하시면 편리해요. 커피캐리어 그냥 버리지 마시고 생활 속에서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