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뉴진스 민지 제쳤다…"강형욱, 논란보다 더 욕먹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논란보다 더 욕 많이 먹어서 억울할 것 같은 유명인'에 반려동물 훈련사 강형욱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는 '논란보다 더 욕 많이 먹어서 억울할 것 같은 스타는?'이라는 주제를 놓고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결과 강형욱이 총 투표수 1만 6325표 중 2685(17%)표로 1위를 차지했다.
강형욱에 이어 2위는 국내 대표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2214(14%)표로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논란보다 더 욕 많이 먹어서 억울할 것 같은 유명인'에 반려동물 훈련사 강형욱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는 '논란보다 더 욕 많이 먹어서 억울할 것 같은 스타는?'이라는 주제를 놓고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결과 강형욱이 총 투표수 1만 6325표 중 2685(17%)표로 1위를 차지했다. 강형욱은 '개통령'으로 불리는 반려견 행동교정 전문가로 방송에 자주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하지만 그는 지난 5월 운영하던 업체에 재직하던 직원들의 갑질 폭로가 쏟아지며 논란이 불거지자 직접 해명했으나 출연 중이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강형욱에 이어 2위는 국내 대표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2214(14%)표로 차지했다. 곽튜브는 최근 멤버 따돌림 의혹이 있던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과 함께 여행한 영상을 올려 뭇매를 맞았다.
이로 인해 출연 예정이던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곽튜브는 두 차례에 걸쳐 팬들과 대중에게 사과했다.
3위엔 1921(12%)표로 민지가 선정됐다. 걸그룹 뉴진스의 멤버 민지는 작년 칼국수를 모른다는 발언으로 악플을 받아 해명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웹툰작가 기안84, 블랭핑크 멤버 제니,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뒤를 이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억 찍었을 때 팔 걸"…호가 높이던 마포 집주인 '한숨'
- "햄버거 너무 비싸" 손님 줄더니…'무서운 상황' 벌어졌다 [종목+]
- "갑자기 백종원이 오더니…" 20억 복권 당첨 '놀라운 사연'
- "현대차가 '완벽한 차' 만들었다" 극찬…애호가들도 반했다
- "나도 입어보자" 2030 女 오픈런…한국 레깅스에 푹 빠졌다
- 가장 젊은 신도시는 '동탄'…가장 늙은 꼴찌 도시는 '여기'였다?
- "초밥 즐겨 먹었는데 어쩌나"…깜짝 경고 나왔다
- 5만원 연결형 지폐 나온다…이달 10일 사전 응찰
- "20년 전에 엄마가 들고 다니던 건데…" 요즘 난리 난 가방
- "해리스 당선되면 난리 난다"…'어닝 쇼크' 전망에도 '불기둥'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