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에서 우승한 맛피아도 인정한 맛있는 피자

신상 피자 10선

피자 프랜차이즈는 최근 같은 업종 내에서의 경쟁뿐 아니라, 다른 분야의 업체들과도 경쟁을 펼쳐야 하는 입장이다. 최근에는 편의점 업계가 즉석식품 확장에 힘을 쏟으며 피자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는 상황이다. 세븐일레븐은 2분 피자 브랜드를 론칭했고, 곳곳에서 훌륭한 품질의 냉동피자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지금부터는 이러한 상황 속에서 분위기 반전을 위해 각 프랜차이즈가 내놓은 신제품 피자를 모아서 살펴보고자 한다.


피자알볼로 ‘나폴리맛피자’

피자알볼로는 나폴리맛피아로 알려진 권성준 셰프와 콜라보한 신제품 ‘나폴리맛피자’를 출시했다. 피자알볼로의 베스트셀러 쉬림프&핫치킨피자에 영감을 받아 만든 메뉴로, 토스카나식 로제소스 위 새우와 핫 바비큐 치킨을 토핑으로 활용했다. 피자 위에 올려진 뉴그린 잎은 토스카나가 원산지며, 강원도 감자와 홍성 마늘을 사용해 맛 좋은 우리 농산물을 사용했다. 오리지널 R 사이즈의 판매가는 27,000원이다.


도미노피자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

도미노피자는 국내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월드 베스트 메뉴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했다.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전 세계 도미노피자에서 인기를 끄는 피자 6종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로 선정된 제품이다. 얇게 썬 스모크 불고기와 모차렐라, 체더 치즈의 두 가지 치즈를 풍성하게 올려 고소, 짭짤, 달콤한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피자다. L 사이즈 기준 판매가는 28,900원이다.


피자스쿨 ‘프리미엄 스테이크 피자’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피자스쿨은 ‘프리미엄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피자는 스모키한 바비큐 소스와 크리미한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감칠맛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스테이크 고기를 듬뿍 토핑해 시각적 만족감을 높였다. 여기에 포슬포슬한 웨지 감자를 추가해 담백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피자스쿨의 프리미엄 스테이크 피자의 매장 판매가는 15,900원이다.


파파존스 ‘리치 앤 랜치 크랩’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풍부한 게살과 부드러운 랜치소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리치 앤 랜치 크랩’을 출시했다. 듬뿍 올린 게살의 감칠맛과 크리미한 랜치소스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진한 크랩의 향과 풍미가 느껴지는 프리미엄 피자다. 피자 위에 게살을 건조해 만든 크랩 후레이크가 뿌려져 바삭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리치 앤 랜치 크랩은 라지 사이즈로만 제공된다. 가격은 39,500원이다.


프레드피자 ‘레드콘 리코타 피자’

피자 프랜차이즈 프레드피자는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 ‘레드콘 리코타 피자’를 출시했다. 레드콘 리코타 피자는 프레드피자의 다섯 번째 시그니처 메뉴로, 통옥수수와 리코타치즈가 토핑으로 듬뿍 올라간 비주얼이 특징이다. 큼직하게 올라간 통옥수수의 톡톡 터지는 식감과 리코타치즈의 부드러운 맛이 조화를 이룬다. 프레드피자만의 특제소스와 옥수수 스프레드의 달콤함까지 느낄 수 있다. L 사이즈 기준 판매가는 22,900원이다.


반올림피자 ‘더블플레이 피자’

반올림피자는 신메뉴로 ‘더블플레이 피자’를 출시했다. 더블플레이 피자는 야구 경기의 짜릿한 순간을 피자로 형상화한 메뉴다. 반올림피자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불벅피자와 핫치킨쉬림프피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가지 맛을 한 피자에 담았다. 피자 모양을 야구공처럼 디자인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 제품이다.


피자몰 ‘월드 피자 블록버스터’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은 신메뉴 ‘월드 피자 블록버스터’를 선보였다. 피자몰 뷔페의 신메뉴는 피자 4종과 샐러드바 메뉴 14종으로, 피자는 미트 소스와 치즈가 특징인 시카고 스타일의 ‘미트시카고’, 잭 치즈와 도우가 어우러진 디트로이트 스타일의 ‘아메리칸디트로이트’, 멕시코 요리인 타코를 토핑으로 활용한 ‘어메이징타코’, 디저트 피자 ‘스위트허니비’ 등이다. 피자몰의 주말 기준 1인 입장가는 17,900원이다.


청년피자 ‘나만의 사색피자’

청년피자는 ‘나만의 사색피자’를 출시했다. 신메뉴는 청년피자의 오리지널 피자 라인업 중 원하는 피자 네 가지를 자유롭게 조합해 자신만의 특별한 한 판을 완성할 수 있는 구성이다. 청년피자가 제공하는 오리지널 피자는 총 14종으로, 나만의 사색피자를 주문하면 부드럽고 매콤달콤한 청양마요소스와 피자의 감칠맛을 더할 갈릭딥핑소스가 전부 제공된다. 매장 판매가는 L 사이즈 기준으로 24,900원이다.


CU ‘뿌링 치킨 피자’

편의점 CU는 bhc와 손을 잡고 뿌링클 치킨의 시즈닝을 활용한 피자를 출시했다. ‘뿌링치킨피자’가 바로 그것으로, 달콤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 치킨과 모짜렐라치즈를 곁들인 제품이다. 뿌링치킨피자는 조각으로 판매되는 제품으로, 일반 피자 조각보다도 크게 만들어졌다. 고소한 치즈와 옥수수에 시즈닝 가루까지 있어 단짠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CU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으로, 가격은 4,300원이다.


더플레이스 ‘감베리 비앙코 화덕피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안 수제 레시피로 풀어낸 신메뉴 ‘감베리 비앙코 화덕피자’를 출시했다. 감베리 비앙코 화덕피자는 쫄깃한 홍새우와 고소하고 크리미한 수제 비앙코 소스를 듬뿍 올린 정통 나폴리 스타일의 화덕피자다. 아삭한 아스파라거스에 끝맛을 살리는 바질페스토를 더해 맛있게 감도는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나폴리피자협회의 인증을 받은 카푸토 밀가루로 만든 수제 도우를 고온 화덕에서 구워,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선사한다. 가격은 26,0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