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시리즈가 20주년을 넘어 21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기념하여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가 직접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먼저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가 몬스터헌터 시리즈 20주년을 기념하여 일본 현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여러 이벤트 정보를 소개했다. 현재 일본 오사카시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에서는 몬스터헌터 시리즈 20주년 기념 전시가 개최되고 있다. 해당 전시는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바로 이어 오는 4월 13일부터 체험형 콘텐츠 '몬스터 헌터 브릿지'의 전시가 오사카 간사이 엑스포에서 공개된다. 츠지모토 프로듀서는 얼마 전에 직접 현장의 모습을 시찰하고 왔다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완성되었으니 꼭 한번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후지오카 디렉터는 와일즈에서 스토리와 무대 설정을 더 자세하게 전하고 싶은 마음에 캐릭터를 보다 정성스럽게 그려냈다며, 캐릭터에 깊게 감정 이입을 해주는 유저들의 모습을 보고 제작한 보람을 느끼고 있다는 짧은 소감을 전했다.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는 팬들 덕분에 몬스터헌터 시리즈가 21년차로 접어들 수 있게 됐다며, 최신작인 와일즈 외에도 몬스터헌터 시리즈 전체를 활발히 전개해 나갈 예정이니, 앞으로도 몬스터헌터 시리즈를 잘 부탁드린다는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영상 막바지에는 몬스터헌터 와일즈의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 로드맵 정보가 소개됐다. 봄에는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 1탄을 통해 포호룡 타마미츠네, 추가 콘텐츠가 업데이트되며, 여름 업데이트에서는 추가 몬스터와 이벤트 퀘스트가 더해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