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삭스+샌들까지 찰떡! 힙하고 쿨한 거울샷 데일리룩

/사진=오윤아 인스타그램

거울 앞, 자연스레 몸을 숙인 오윤아의 인스타그램 속 한 컷이 눈길을 끈다. 금요일 밤 분위기와 어울리는 데일리룩으로 그녀는 트렌디한 감각을 제대로 드러냈다. 크롭 기장의 블랙 니트 탑과 Y2K 패턴이 돋보이는 데님 하프팬츠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오윤아만의 쿨한 스타일이 완성됐다.

상의는 블랙 컬러의 시스루 니트로, 얇은 소재와 레트로 패턴이 어우러져 은근한 섹시함을 자아낸다. 복부를 드러낸 크롭 길이는 슬림한 허리 라인을 강조하며 전체적인 비율을 높여준다. 하의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롱 데님 팬츠로, 연청 컬러에 문양이 들어가 있어 Y2K 무드와 빈티지 감성을 동시에 전한다.

/사진=오윤아 인스타그램

특히 시선을 끈 부분은 양말과 샌들의 믹스매치다. 발목 중간까지 올라오는 짙은 그레이 삭스와 청키한 플랫폼 샌들은 투박함 속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해준다. 헤어는 자연스럽게 흐르는 스트레이트 스타일로, 전체적으로 꾸안꾸 감성을 배가시킨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 룩 너무 힙하다”, “진짜 Y2K 여신 등장” 등의 댓글이 줄을 이었다. 일상 속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잃지 않는 오윤아의 패션 센스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여름 시즌,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데일리룩을 고민 중이라면 오윤아의 스타일을 참고해보자. 시스루 크롭탑에 데님 하프팬츠, 삭스&샌들 조합은 도심 속 스트리트 감성을 제대로 살릴 수 있는 최적의 조합이다. 거울 앞 포즈부터 따라 해보며 오윤아처럼 스타일리시한 불금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오윤아 인스타그램

#오윤아 #오윤아패션 #오윤아크롭니트 #불금룩 #시스루탑 #데님하프팬츠 #Y2K룩 #여름데일리룩 #꾸안꾸스타일 #삭스샌들코디 #거울샷룩 #스타패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