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공개를 앞둔 드라마를 알려드립니다.📣 2025년 상반기에는 의학 드라마부터 달달한 로맨스까지 여러 장르의 드라마가 공개될 예정인데요. 아래의 일정을 통해 2025년 상반기 드라마 스케줄을 확인해 보세요!
2025년 상반기 드라마 라인업
tvN <별들에게 물어봐>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 공효진과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 이민호의 지구 밖 생활기를 담은 tvN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는 방영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국내 최초 우주 정거장을 배경으로 우주인들의 삶의 조명하고 대배우 두 명을 주연으로 내세워 어떤 내용으로 전개되고 구현될지 궁금증을 모았던 것. 그 내용이 궁금하다면 매주 주말 저녁 tvN에서 시청해 보자.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웹소설과 웹툰 '중증외상센터: 골든아워'를 원작으로 '신의 손'이라 불리는 천재 외과 전문의 '백강혁'역의 주지훈이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심폐 소생하기 위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싱글즈> 12월호에서 만났던 추영우의 연기도 기대되는 작품이기도 하다. 오늘(24일), 넷플릭스에서 그 궁금증을 풀어보자.
넷플릭스 <멜로무비>

믿고 보는 로맨스 최강 조합이다. 박보영과 최우식이 만난 것.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청춘들이 서로에게 영감이 돼주며 각자의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과정을 그린 로맨스 <멜로무비>는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2월 14일에 <넷플릭스>에서 공개 예정.
넷플릭스 <폭삭 속았수다>

이보다 더 흥미로운 조합이 있을까. '동백꽃 필 무렵', '쌈 마이웨이'의 임상춘 작가와 '시그널', '나의 아저씨' 김원석 감독이 배우 박보검과 아이유를 만났다.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리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목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도 방언으로 '수고 많으셨습니다'를 의미한다. 넘어지고 좌절해도 다시 일어서며, 세월을 뛰어넘어 피어나는 사랑 이야기는 오는 3월 7일,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