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갈라진 피부 끝... 피부 관리해주는 '스킨 케어 호캉스' 추천

[KT에스테이트 호텔뉴스] 최근 국내 호텔가에서 가장 따끈따끈한 소식은? KT에스테이트에서는 특급 호텔의 다양한 소식을 엄선해 전해드립니다. 어떤 소식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실까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1층 로비의 헉슬리 스마트 밴딩머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ely)’ 와 함께 ‘더 센트 오브 윈터(The Scent of Winter)’ 객실 패키지와 스마트 밴딩머신 협업을 진행한다.

‘헉슬리(Huxely)’는 선인장 시드 오일을 핵심 성분으로 피부에 깊은 보습과 건강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이번 객실 패키지를 통해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 본품을 선물로 제공하여 호텔에서 겨울철 피부 보습과 휴식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더 센트 오브 윈터(The Scent of Winter)’ 패키지는 ▲슈페리어 또는 레지던스 디럭스 객실 1박 ▲헉슬리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 정품(300ml)+화장솜 ▲카페 앤 베이커리 ‘더 델리’ 겨울 시즌 음료 2종 ▲노보텔 동대문 무릎 담요(선착순 증정)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투숙 기간은 2월 28일까지이고, 가격은 19만6000원부터(세금 별도)이다.

또한, 호텔 1층 로비에서는 포토 부스와 24시간 비대면으로 헉슬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 밴딩머신을 운영한다.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과 트래블 세트 등을 비치하여 미처 준비하지 못한 뷰티 제품들을 호텔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하여 포토 부스를 통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과 헉슬리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포토 부스에서 노보텔 동대문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인화하고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 하면 된다. 매월 첫째 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헉슬리 바디 로션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 겨울 더욱 특별한 기억을 안겨줄 헉슬리와 노보텔 동대문의 콜라보레이션 ‘더 센트 오브 윈터(The Scent of Winter)’ 객실 패키지, 스마트 밴딩머신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헉슬리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02-3425-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