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담동 성형외과 병원 원장 아빠' 둔 금수저 이대 여신 여배우, 러블리한 원피스룩

하영 님은 언제나 밝고 청초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그녀의 플라워 원피스 스타일은 마치 봄날의 정원 속 주인공처럼 우아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 화이트 플라워 원피스
하영 님이 선택한 원피스는 전체적으로 시스루 소재가 활용된 화이트 컬러의 플라워 드레스였어요. 시스루 특유의 가볍고 여리여리한 텍스처가 드레스 전체에 흐르듯 퍼지며, 은은하게 피부가 비치기도 해 정말 로맨틱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만들어줬답니다.

라이트 블루 플라워 패턴으로 더한 로맨틱 포인트
이 원피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 건 바로 패턴이었는데요. 전체적으로 흩뿌려지듯 들어간 라이트 블루 계열의 꽃무늬가 화이트 시스루 원단 위에 부드럽게 퍼지며, 하나의 수채화를 연상케 했답니다. 청량감을 더하면서도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인상을 유지해줬고요.

붉은 꽃밭 속에서 빛나는 스타일 연출
하영 님이 이 원피스를 입고 찍은 사진의 배경은 선명한 레드 컬러의 꽃밭이었는데요, 배경과 의상의 색감이 완벽하게 대비되면서 그녀의 스타일링이 더욱 도드라졌어요.

'청담동 성형외과 병원 원장 아빠' 둔 금수저 이대 여신 여배우 하영 님의 러블리한 원피스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시스루 소재와 라이트 블루의 플라워 패턴이 어우러진 드레스는 시각적으로도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인상을 주면서, 그녀의 맑은 이미지와도 찰떡같이 어울렸어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