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안젤리나 다닐로바 인스타그램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올린 엘리베이터 셀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단정한 단발머리에 은은한 미소를 머금은 그녀는 순백의 린넨 셋업으로 여름의 청량함과 고요한 무드를 동시에 담아냈다. 셀카 속 편안한 자세와 내추럴한 분위기는 보는 이로 하여금 휴양지 감성을 불러일으킨다.
그녀가 선택한 룩은 민소매 버튼업 탑과 롱스커트로 구성된 올 화이트 코디. 가볍고 통기성 좋은 린넨 소재가 돋보이며, 부드러운 실루엣이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목에 두른 베이지빛 스카프는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화이트 룩에 은은한 포인트가 되어주며, 무심한 듯한 연출이 세련됨을 더한다.

/사진=안젤리나 다닐로바 인스타그램
라탄 백은 룩의 완성도를 높이는 키 아이템. 자연 소재 특유의 질감이 전체 스타일에 따뜻한 감성을 입혀주며, 안젤리나의 내추럴한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여기에 옐로우 뱅글과 민트색 반지로 소소한 컬러 포인트를 더해 밸런스를 맞췄다.
팬들은 “진짜 화보 같은 일상”, “이런 감성 너무 좋아요”, “안젤리나가 입으면 린넨도 고급져 보임”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화이트 린넨 아이템은 여름철 체온 조절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 특히 이렇게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연출하면 격식 있는 자리부터 휴양지 데일리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여름, 안젤리나 다닐로바처럼 자연스럽고 편안한 린넨 스타일로 나만의 여유를 담아보는 건 어떨까.

/사진=안젤리나 다닐로바 인스타그램
#안젤리나다닐로바 #안젤리나다닐로바패션 #안젤리나린넨룩 #린넨원피스 #여름화이트룩 #라탄백코디 #내추럴룩 #여름휴양지룩 #내추럴무드 #린넨스타일링 #여름코디추천 #스타패션
관련기사
안젤리나 다닐로바, 올화이트와 블랙의 극과 극 스타일 완벽 소화
안젤리나 다닐로바, 요정 무드 물씬 풍긴 가든 드레스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