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갔다면 이건 사야지"...꼭 사야하는 일본 편의점 로손의 인기 과자 BEST 5

로손의 인기 과자 /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1975년 미국에서 일본으로 건너온 로손은 일본의 3대 편의점 중 하나라고 여겨지는 대표적인 편의점인데요. 이곳이 자리를 잡을 수 있던 이유 중 하나는 전문가도 인정하는 디저트류가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영양도 신경 썼으며, 수준 높은 맛으로 하여금 많은 디저트 카페에서도 로손을 경계하고는 하는데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일본에 갔다면 꼭 구매해 돌아와야 한다는 로손의 인기 과자 5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저렴하면서 특별한 디저트를 맛보며 더욱 머릿속에 각인될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1. 긴비스 초코콘
로손의 인기 과자 /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130엔으로 판매하고 있는 긴비스 초코콘은 로손 오리지널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봉지를 뜯게 되면 순간 초코향이 주위로 퍼지며 군침을 흘리게 하는 과자입니다.

별모양으로 이루어진 과자는 아기자기하니 귀엽게 생겨, 일본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래전부터 판매해혼 과자라 팬층도 두터운 편이며, 바삭한 식감 뒤에 입안 가득 맴도는 초콜릿 향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간식이 되어줄 것입니다.

2. 고구마캔피
로손의 인기 과자 /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고구마의 담백하고 달달한 풍미가 그대로 살아있도록 만든 고구마캔피는 일본 전통 간식 중 하나인데요. 로손에서 판매하는 고구마캔피는 나이가 많은 사람들에게도 아이들한테도 인기가 많은 과자입니다.

다른 고구마스틱과는 다르게 너무 딱딱하지 않으면서, 재미있는 식감이 더해지며 한번 먹게 되면 순식간에 한 봉지를 다 비울 정도인데요.

식이섬유가 가득 들어가있는 고구마캔피는 영양가도 높고 건강에도 좋은 간식이라는 평과 함께 108엔이라는 저렴한 금액이라서 그런지,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사람들에게도 많이 추천받고 있는 간식입니다.

3. 자쿳토 포테이토 소금맛
로손의 인기 과자 /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일본에서 대표적인 제과업체라고 하면 '가루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런 가루비와 로손이 함께 공동개발한 자쿳토 포테이토 소금맛은 우리나라 스윙칩의 식감과 포테토칩의 맛을 가진 우리에게도 익숙한 맛의 과자입니다.

호주산 천일염과 미국산암염, 시칠리아산 암염, 이즈오시마산 해염 등 다양한 소금을 블랜딩해, 더욱 풍미가 넘치도록 첨가해 만든 심플한 감자칩이지만, 감자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 많이 찾는 과자입니다.

짭짤하게 간이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마지막 한 조각까지도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과자인데요. 꽤나 포만감도 있기 때문에 식사 대용으로 드셔보시기에도 추천드리는 과자입니다.

4. 초콜릿 비스켓
로손의 인기 과자 /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통밀을 사용해 건강한 맛이 강하며, 밀크 초코까지 한 면에 듬뿍 발라져 있어 마일드한 맛이 커피와 잘 어울리는 과자인데요. 심플하면서 많이 달지 않은 맛으로 하여금 일본 어린이들의 국민간식 중 하나입니다.

가격도 108엔 정도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면서, 로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과자라 항상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데요.

일본의 애니메이션이나 드라마를 보면서 먹다 보면, 순식간에 두 봉지가 사라져 있는 듯한 마법 같은 과자입니다.

5. 바삭하게 구운 슈가 러스크
로손의 인기 과자 /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이 과자는 일본인들보다는 외국인에게 타깃이 맞춰져 있는 듯, 외국인들에게 불티나게 팔리는 과자로 유명한데요. 버터와 설탕으로 간을 한 뒤 바삭한 식감까지 구워내어 입안 가득 달콤함이 은은하게 맴도는 특별한 과자입니다.

일본의 대표적인 샌드위치인 런치팩을 만드는 과정에서 생기는 식빵 자투리로 만들어, 식재료 하나라도 버리지 않겠다는 로손의 모습이 보이는 듯한데요.

모양은 제각각이지만 마치 집에서 만든 간식 같은 느낌이 들어, 더욱 정겨운 느낌과 포만감까지 챙길 수 있는 특별한 과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