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샤인서클 6인조 디너웨어 세트 출시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의 테이블웨어 코렐이 모던하고 세련된 헤리티지 스타일의 테이블 분위기를 연출해 줄 ‘샤인서클 6인조 디너웨어 세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렐 샤인서클 6인조 디너웨어 세트는 ‘아르데코(Art Deco)’ 양식의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파란색의 유니크하고 반복적인 패턴을 골드 메탈 패턴과 조합해 그릇 가장자리에 섬세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샤인서클 6인조 디너웨어 세트는 한국형 밥공기, 대접, 앞접시부터 원형 접시, 찬기, 냉면기까지 총 35P의 폭넓은 구성으로 출시돼 상황에 따라 인원수에 따라 알맞은 플레이팅 연출을 할 수 있다.
코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코렐 샤인서클 6인조 디너웨어 세트 본 구성 35P와 6인조 수저세트 1P로 이뤄진 ‘코렐 샤인서클 홈세트’를 12월 29일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오후 5시 40분부터 약 1시간 진행)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일시불 2만원 할인 △현대카드 결제 시 5% 즉시 할인 적용 △15개월 무이자 할부로 월 1만9934원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코렐 담당자는 건강 및 가족과 보내는 시간을 위해 연말연시 모임을 집에서 즐기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며, 코렐 샤인서클 6인조 디너웨어 세트는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와 패턴 디자인의 테이블웨어로 근사한 홈파티 테이블 세팅을 완성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