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이런 게 멋진 경찰이지” 이태원 지구대 선행에 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석천이 이태원 지구대 경찰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22일 홍석천은 자신의 채널에 "이런 게 멋진 경찰이지!!!"라며 한 개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세 명의 지구대 경찰들이 오토바이 주인과 함께 힘을 합쳐 경사가 심한 내리막길을 내려가고 있다.
이어서 홍석천은 "오토바이 택배기사님이 눈길에 가파른 길을 못 내려가시는 걸 보고 지나가던 경찰분들 일행이 도와주신다. 나도 내리려 했는데. ㅎㅎㅎ 감사하네요. 눈길 조심하세요 #이태원 지구대"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성보람 기자] 홍석천이 이태원 지구대 경찰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22일 홍석천은 자신의 채널에 “이런 게 멋진 경찰이지!!!”라며 한 개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세 명의 지구대 경찰들이 오토바이 주인과 함께 힘을 합쳐 경사가 심한 내리막길을 내려가고 있다.
이어서 홍석천은 “오토바이 택배기사님이 눈길에 가파른 길을 못 내려가시는 걸 보고 지나가던 경찰분들 일행이 도와주신다. 나도 내리려 했는데. ㅎㅎㅎ 감사하네요. 눈길 조심하세요 #이태원 지구대”라고 덧붙였다.
이에 팬들은 “ 돕는 사람도 칭찬하는 사람도 그걸 보고 좋아하는 모두가 따숩네요” “경찰분들 감사합니다”라며 함께 기분 좋아했다.
한편, ‘대한민국 탑 게이’라 불리는 홍석천은 1995년 KBS 공채 12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유튜브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가진 남성 스타들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다. sungb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인터뷰] 김희애 언니 김희영 아나운서의 청룡의 해 소망은? “북한 인권과 대한민국의 평화”
- ‘황정음과 이혼’ 이영돈은 누구? 日프로골퍼 출신 철강회사 CEO
- 베트남 이민 떠났던 함소원, 근황 전했다…“한국에서 살 집 알아보는 중”
- 임창정 잇달은 수난사…주가 조작 연루 1년만에 연기학원 ‘먹튀’ 논란 “임창정과 무관” 해
- “이강인 이름으로 유명세 얻고 이제는 나 몰라라?”…‘큰누나’에게 쏟아진 도 넘은 비난
- 역대 최고액 ‘170억’ 금의환향…류현진, 한화를 바꾸고 KBO를 뒤흔든다 [SS시선집중]
- 화사, 전신 시스루 속 드러낸 탄탄 바디라인... ‘짙어진 섹시 美’
- 송승현, 연예계 은퇴 발표 “한국 떠나 새로운 삶 살아보려 한다” [전문]
- 한지상 “성추행한 적 없어…10억 금전 협박당했다”
- ‘연봉 80억’ 박지성 K조공에 에브라 “한국사람이 널 거지로 아는 거 아니냐고” 폭소(슛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