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얼굴 예쁜거 인정한다는 키 176cm의 마네킹 몸매 여배우 일상룩



'내 얼굴 예쁜거 인정한다'는 인형 미모의 소유자 이다희 님이 키 176cm로 긴다리를 뽐내보였는데요~! 여배우 다희 님의 일상룩 소개해드릴게요.





이다희 님이 선보인 핑크 티셔츠와 체크 미니 스커트 스타일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마치 마네킹 같은 완벽한 비율을 그대로 보여주는 듯한 코디였는데요. 간결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색감, 그리고 포인트 있는 아이템 선택이 돋보였던 룩이에요.







사랑스러움을 더한 핑크 반팔 티셔츠
라이트한 핑크 컬러로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였는데요. 핏은 슬림하게 떨어져서 전체적으로 단정하면서도 여리여리한 느낌을 살려주었어요. 특히 어깨선과 소매 라인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이라 상체 실루엣이 더 예뻐 보였고요.







블랙 깅엄 체크 미니 스커트로 시크한 반전
러블리한 핑크 상의와 대조되는 아이템은 바로 블랙 깅엄 체크 미니 스커트였어요. 귀엽고 빈티지한 느낌이 살짝 더해지면서도 블랙 기반이라 룩의 전체적인 톤을 무겁지 않게 잡아주는 역할을 했죠. 미니 기장 덕분에 이다희 님의 늘씬한 다리라인이 더 돋보였고요.







핑크 구두로 통일감 있는 스타일 완성
신발은 상의와 톤을 맞춘 분홍색 구두로, 전체적인 룩에 통일감을 주었어요. 이렇게 컬러 매치를 맞춰주는 디테일은 룩을 훨씬 정돈되고 완성도 높아 보이게 해주죠.



이다희 인스타그





내 얼굴 예쁜거 인정한다는 키 176cm의 마네킹 몸매 여배우 이다희 님의 일상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봄-여름 시즌, 사랑스럽고 시크한 무드를 모두 잡고 싶다면 이다희 님의 스타일링을 꼭 참고해보세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