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 가면 다양한 음료를 만날 수 있어요. 오늘은 운동하는 분들을 위한 추천 음료수를 소개할게요.
1. 테이크핏 몬스터 (CU)
저당 설계로 단백질 함량이 43g 들어있는 테이크핏 몬스터는 초코에 바나나가 들어있는 맛인데 단백질 음료 특유의 비릿한 맛은 없어요.

2. 파워에이드 제로라임향 (GS25)
운동 끝나고 마시기 좋은 파워에이드가 제로음료로 라임향을 입혀 편의점에 나왔어요.
라임의 상큼한 맛은 약하고, 제로음료의 단맛은 강해서 조금 아쉬워요.

3. 솔브앤고 프로타민 초코맛 (CU)
단백질 함량이 24g이나 들어있는 초코맛 단백질 음료에요.
초코의 달달한 맛이 느껴지지만 단백질 음료의 특유의 맛이 남아있어 아쉬워요.

4. 솔브앤고 프로타민 고소한맛 (CU)
고소한 맛의 단백질 음료라서 단백질 보충할 때 드시면 좋아요. 운동하고 나서 드시는 걸 추천해요.

5. 게토레이 제로 (GS25)
이젠 게토레이도 가볍게 수분 충전할 수 있는 제로칼로리로 즐기세요.

6. 프라임 아이스팝 (GS25)
미국 유튜버 로건 폴이 만든 프라임 아이스팝은 한 모금 마셔보니 기존에 마셨던 레몬에이드와 블루 라즈베리에 체리를 섞은 맛이라 새콤달콤해요.
기본적으로 단맛이 강해서 얼음을 타서 드시는 걸 추천해요!

7. 프라임 레몬에이드 (GS25)
프라임 레몬에이드는 미국 유튜버 로건 폴이 KSI과 함께 만든 음료로 미국과 유럽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
한 모금 마셔보니 기존 레몬에이드에 비해 자극적인 맛은 덜하고 레몬에이드 맛이 여운처럼 은은하게 남는데 기존에 마셔봤던 레몬에이드와 달라요.
새콤한 맛은 덜해서 일반 레몬에이드 맛을 기대하는 분은 살짝 심심할 수 있어요.
레몬에이드 음료보다는 스포츠 음료 마시는 느낌이라 드실 분은 참고하세요.

8. 프라임 블루 라즈베리 (GS25)
프라임 블루 라즈베리는 기본적으로 단맛이 강한 라즈베리 음료인데 얼음을 넣고 리큐르 넣고 칵테일처럼 마셔도 될만큼 상큼하면서도 입에 착 붙는 음료에요.
블루 라즈베리 맛이나 향이 붕 뜨지 않고 입안에 착 감겨 살짝 호불호가 나뉠 것 같지만 궁금한 분들은 가격대가 괜찮으니 한 번 구매해서 마셔보세요.

9. 링티 씨너지에너지드링크 (GS25)
링티 씨너지 에너지드링크를 한 모금 마셔보니 일반 에너지드링크와 비슷한 맛이에요.
핫식스, 레드불과는 과라나맛은 비슷하지만 미묘하게 다른 맛이에요.
마시고 나서 각성효과는 크게 느끼지 못했어요.
5월에 2+1 행사 기간을 통해 구매해서 마셔보고 맘에 드는 분만 구입하세요.

10. 더단백 백자몽 (CU)
새콤달콤한 백자몽의 맛이 마실 때 술술 넘어가게 도와줘요. 물처럼 마실 수 있는 음료에요.

Copyright © eater_ry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