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한나 & 젠데이아, 보테가 베네타 선글라스로 완성한 '힙'한 여름 스타일

조회 742025. 4. 16. 수정

/사진=보테가베네타

팝스타 리한나와 배우 젠데이아가 각자의 개성을 담아 보테가 베네타의 아이웨어 컬렉션을 소화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최근 공식 석상 및 개인적인 일상에서 보테가 베네타의 선글라스를 착용,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사진=보테가베네타

리한나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빈티지한 매력이 돋보이는 파일럿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선택했다. 메탈 프레임과 독특한 사이드 디테일, 그리고 보테가 베네타 특유의 리본 장식이 더해져 그녀의 힙한 스타일을 더욱 강조했다. 특히 그녀의 자유분방한 스타일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패션 감각을 뽐냈다는 평가다.

/사진=보테가베네타

젠데이아는 이탈리아 파비냐나에서 볼륨감 넘치는 캣아이 선글라스를 착용,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풀 아세테이트 소재가 주는 고급스러움과 젠데이아 특유의 카리스마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반응이다. 그녀는 과감한 액세서리와 함께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사진=보테가베네타

두 스타의 스타일링은 벌써부터 패션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보테가 베네타 아이웨어는 단순한 액세서리를 넘어 그들의 개성을 드러내는 중요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리한나와 젠데이아의 스타일링은 다가오는 여름, 선글라스 선택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테가베네타 #BottegaVeneta #리한나 #Rihanna #젠데이아 #Zendaya #선글라스 #아이웨어 #패션 #스타일 #여름패션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