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린이 파타고니아 토렌쉘 구입기
안녕하세요
다음 주 한라산 등반을 앞두고있는 등린이 입니다.
올해 동네 앞산 (모락산), 근처산 (관악산), 기타산(청계산) 등등을 오르내리다.
몇년간 지키지못한 약속인 한라산 등반을 해내기 위해
일단 비행기표부터, 숙소까지 무작정 예약하고 겨울산 장비를 맞추어가는 중..
역시 취미는 뽐뿌!
캠핑할 때도 캠퍼포럼.. 러닝은 러닝포럼(정식은 아니지만.)
등산은 등산포럼이라 이곳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재시님의 정보에 따라 몇가지 구매도 했네요 ^^ 감사합니다.
그리고 테스트 겸 산에 올랐는데..
미드레이어로 유니클로 후리스 입고 바람이 불어서 집에 있던 나이키 바람막이를 입었더니.(10년이 넘은)
땀이 가득 차서 안되겠다 싶더라구요..나름 땀쟁이라...
그래서 옷에다 10만원이상 써본 기억이 드믄 사람인데 바람막이로 파타고니아의 토렌쉘 3L을 구매하기로 큰 맘을 먹고..
(아무리 기능성 의류라고 해도 어우.. )
그래도 파타고니아의 상징성(?)에 매료되어 양말이라도 파타고니아를 하나 사야지 라는 마음을 가졌던 터라..
큰 맘먹고 3개월 할부를 등에 업고 토렌쉘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0년넘게 입으리라)
일단은 Si빌리지 라는 신세계 병행수입 몰에서 19만원쯤에 (신규가입+카드할인) 받아봤는데.. 사이즈가 작더라구요(M)..
시간이 없어서 교환보다는 반품을 진행하고(아까운 7000원) 와이프 계정으로 구매를 하려던 차에..
동네 아웃렛으로 사이즈 확인차 방문을 했습니다.
남은 색상은 완전 형광 초록색... 사이즈는 라지 괜찮고.. 가격이 21만원!!!
그래도 매장가 21만원이면 나름 합리적이라고 생각하고 바로 집어왔네요..
색상도 저는 튀는색을 좋아하는지라 좋았구요.
(퍼옴)
다음 주 한라산이 기대 됩니다. !
그런데 혹시 .. 제가인터넷과 의왕 타임빌라스에서 구매한 제품 모두 케어라벨에..
이렇게 써있어서.. 저 wornwear.com 이라는 파타고니아 정식 리퍼에서 나온 상품인지 궁금하더라구요.
할인점이 아닌 곳에서 구입한 물건은 어떻게 써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아무튼 잘 다녀와서 후기도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등산 정보의 요람(?) 등산포럼 화이팅~!
아래의 원문보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