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신슬기, 배우 되고 물오른 미모..이러니 덱스도 반했지 [MD★스타]

박로사 기자 2024. 10. 17. 14: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신슬기/신슬기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솔로지옥2' 출신 배우 신슬기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17일 신슬기의 인스타그램에는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유럽으로 휴가를 떠난 신슬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신슬기는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에 흰 셔츠를 입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신슬기는 길거리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여리여리한 몸매와 청순한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배우 신슬기/신슬기 인스타그램

한편 신슬기는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2'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올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전교1등 FM반장 서도아로 분해 배우로 데뷔했으며, 차기작으로 SBS 새 드라마 '귀궁'을 선택했다.

'귀궁'은 영매의 운명을 거부하는 무녀 여리와 여리의 첫사랑 윤갑의 몸에 갇힌 이무기 강철이가 왕가에 원한을 품은 팔척귀에 맞닥뜨리며 몸과 혼이 단단히 꼬여버리는 육신 쟁탈 판타지 로코물이다. 신슬기는 조선에서 알아주는 명문가 최원우의 외동딸 최인선 역을 맡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