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들키려고 비밀연애 했는데…결국 연인이라 직접 알린 남녀스타
영화 TMI
1.'괴기맨숀' - 안들키려고 비밀연애 했는데…결국 연인이라 직접 알린 남녀스타
-2023년 결혼한 배우 커플인 이동하와 박소진(걸스데이)은 놀랍게도 기괴한 공포영화인 '괴기맨숀'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극 중 두 사람은 두 번째 에피소드인 'ROOM 907'에서 호흡을 맞췄는데, 하필이면 불륜 커플이었다. 소재와 줄거리상 꽤 살벌한 내용의 에피소드 였지만, 이를위해 두 사람은 오랫동안 함께 호흡을 맞추고 의논을 나눴는데 이게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는 요인이 되었다.
-촬영후 두 사람은 꽤 오랫동안 비밀 연애를 하며 관계를 유지했는데, 당시 스태프와 주변인들이 의심하다가 결국 2년이 지나 결혼을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제는 어엿한 배우 부부가 되었다.
-흥미롭게도 이 영화는 이동하와 박소진외에도 연출을 맡은 조바른 감독과 김보라를 커플로 탄생시킨데 이어 결혼으로 까지 인연을 맺어서 무려 두 커플을 맺어준 공포영화라는 이력을 남기게 되었다.
- 감독
- 출연
- 백민현,이창훈,서인성,박소진,이동하,이관목,오대환,박세현,조셉,신윤섭,조수향,이승원,서현우,박경복,강유석,이석형,원현준,김선미,길지혁,조바른,홍재준,김영민,최재성,권지용,권지용,조바른,최택준,김평기,서지훈,김도은,윤미라,이은주,윤황직,김세희,박철용
- 평점
- 2.54
2.'걸캅스' - 이게 애드리브였다니…배우들 웃음 터뜨리게 만든 라미란
-지혜(이성경)와 미영(라미란)이 이태원이 두개의 타투샵을 오가며 단서를 찾게된다.
-유머러스한 장면이 나온 첫번째 타투샵은 실제 지하실이며, 범인들과 싸우게 되는 두번째 타투샵만 세트장에서 촬영했다.
-두번째 장면에서 타투를 당할뻔한 라미란이 온갖 콩글리쉬와 바디랭귀지를 동원하며 '매직 퍼퓸'을 내놓으라고 말하는 장면은 그녀의 애드리브다.
-촬영당시 영화속 라미란의 연기가 너무 웃겨서 이성경이 '풉!'하며 '현웃'터지는 장면이 나온다. 그만큼 라미란의 열연이 너무 재미있었다.
- 감독
- 출연
- 수영,염혜란,위하준,주우재,강홍석,김도완,한수현,전석호,조병규,안창환,조혜주,박소은,이정민,김준,소희정,하정우,안재홍,배유람,임현성,김민경,최병윤,정두원,옥자연,전소영,성동일,이레,김지나,신현숙,이은숙,윤현길,장한별,이확광,김성종,김진욱,안성봉,최혜진,아누팜 트리파티,이승훈,나우혁,김병남,정다원
- 평점
- 2.61
3.'사바하' - 이단교주들 비하인드
-박웅재 목사(이정재)의 첫 등장은 한 신학대학에서 이단 강의를 하는 장면이다. 해당 장면 촬영당시 소품으로 쓰던 십자가가 갑자기 떨어져서 이 영화가 심상치 않은 작품이 될 것이라 직감했다고 한다.
-프레젠테이션에 여러 명의 사이비 교주가 나오는데, 바울탄생교의 교주로 나오는 꼬마 사이비 교주 장정진의 이름은 장재현 감독 아들의 이름에서 따왔다. 물론 이 아역배우는 감독 아들이 아니다.
-교주들은 실제 사이비 교주들이 아닌 배우들이 연기해 촬영한 것이다.
- 감독
- 출연
- 이다윗,진선규,지승현,이한울,김승현,이상우,타나카 민,차순배,황정민,이항나,정동환,문창길,이주실,차래형,오윤홍,김홍파,김금순,박지환,김소숙,권귀빈,문숙,이대현,배해선,윤경호,정서인,김근영,이수정,강지현,정병두,유승희,장재현,강혜정,류승완,김정민,이준규,김태수,전영석,조상경,김현정,조민호,최태영,김태성,서성경,정병진,정윤헌,송원종,손승현,김신철,정도안,이희경,황효균,곽태용,이성환
- 평점
- 3.39
4.'해어화' - 두 사람이 급격하게 연인으로 발전할수 있었던 이유
-원래 삭제된 장면에서는 김윤우(유연석)가 서연희(천우희)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다 주는 장면이 있었다. 그 장면에서 연희가 자신을 권번에 팔아넘겼던 아버지와 갈등을 빚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 장면에서 윤우가 연희에게 연민의 정을 느끼게 되고 이로인해 마음의 문을 열면서 로맨스로 이어지게 된다.
-사실 이 영화의 비판적 요소는 윤우와 연희의 다소 뜬금없는 로맨스 전개로 시사회 당시에도 지적된 내용이었다. 물론 일로인해 로맨스로 연결되었다는 설정이 있지만, 그것만으로도 당위성이 부족했다는 반응이었다.
-만약 그 장면이 있었다면 두 사람의 로맨스와 소율과의 갈등이 조금은 이해됐을것이다. 오히려 그 상황을 잘 알고 있었던 배우들이었기에 감정 연기를 충실히 소화할수 있었다.
- 감독
- 출연
- 이한위,류혜영,장인섭,황병국,차지연,김영민,김수안,방유설,최지원,윤예인,백현진,신삼봉,송요셉,김소숙,다케다 히로미츠,신유람,문지애,이규정,손성찬,황재경,오하늬,이근후,한희규,이성우,이철희,조수지,최정은,김보윤,조한나,미석,김현지,도정원,이주한,하영준,송혜진,전윤수,박선진,조은수,신경만,한아름,한철희,조상경,김서희,이희은,홍장표,김윤석,정성호,김상범,김재범,김대준,이병훈,최태영,윤미영,김준식
- 평점
- 2.65
5.'범죄도시2' - 최귀화와 마동석이 현장에서 완성한 웃긴 애드리브 연기
-이종두(이다일)의 공범으로 알려진 유종훈(전진오)의 시신이 베트남의 한 집에서 발견된다. 이에 이종두가 자신들을 속이고 핵심 사건을 숨겼다는 사실을 알게된 마석도가 자고있는 이종두를 깨워 그를 번쩍 들고 위협한다. 이에 박영사(이주원)와 전일만 반장(최귀화)이 당황해 한다.
-박영사가 당황해 전일만 반장에게 제발 마석도를 말려다라고 하자, 최귀화가 멀리서
하지마"
라고 하며 포기하듯이 말하는 장면은 최귀화의 애드리브다. 마석도의 폭주를 통제할 수 없는 전반장의 모습을 잘 보여줘서 감독, 마동석, 제작진 모두 빵터진 장면이라고 한다.
-마석도가 종두를 들고 위협하는 장면은 마동석의 애드리브이자 현장에서 추가한 장면이다. 이다일이 무서워서 소리지른 것은 실제 상황에 가깝다.
- 감독
- 출연
- 하준,정재광,남문철,박지영,이주원,음문석,김찬형,이규원,전진오,이다일,김영성,차우진,정인기,윤병희,박광재,최재훈,백승익,우강민,강덕중,송요셉,한우열,서문호,권혁범,박은우,이도은,김이현,허승,이태규,최광희,권태호,권지훈,전재형,김상욱,전정일,정수용,마동석,김홍백,장원석,마동석,강윤성,유영채,김민성,이상용,마동석,이영종,주성림,최종하,방길성,김순근,남성주,남지수,김기남,안성일,허명행,윤성민,박대훈,피대성,엄세용,김병민,아이락김,김선민,김태성,정상우,박용기,전민규
- 평점
- 3.53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