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이상설' 김수미, 심정지 사망…향년 75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미가 향년 75세로 별세했다.
25일 서울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김수미는 이날 오전 심정지로 인해 서초구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사망 판정을 받았다.
앞서 김수미는 지난 5월과 7월, 건강 문제로 병원에 입원하며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김수미의 빈소는 서울 성동구 한양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수미가 향년 75세로 별세했다.
25일 서울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김수미는 이날 오전 심정지로 인해 서초구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사망 판정을 받았다. 타살 혐의점 등은 현재까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김수미는 지난 5월과 7월, 건강 문제로 병원에 입원하며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지난달 한 홈쇼핑 채널에 출연하며 근황을 전했으나 안색 등 상태가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 건강 이상설이 재차 불거졌다.
당시 김수미의 아들 정명호 나팔꽃 F&B 이사는 "어머니가 방송 전날 밤을 새셨는데 급하게 촬영을 해야 했다.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태라 그렇게 보였던 것 같다"고 해명한 바 있다.
1949년생 김수미는 지난 1970년 MBC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드라마 '전원일기', '수사반장', '안녕, 프란체스카', 영화 '가문의 영광' 시리즈 등에 출연했다. '전원일기'에서 일용 엄니 역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속보] "배우 김수미, 오늘(25일) 별세"
- '피의게임3', 티저 영상 보니…배신+음모+속임수의 집합체
- '트챔' 손태진, 신곡 '가면'·'꽃' 무대 선공개…가요계 '흑백요리사' 등극
- 이상우, ♥김소연과 애착 오토바이 타고 도심 데이트→사진 공개(편스토랑)
- [영상] 유아인은 잊어라…김성철·문근영과 부활한 '지옥2'
- 댄서 허니제이, '로또 6/45' 황금손 출연 "나의 나눔, 작은 희망되길"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