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살 연상 재력가와 극비결혼'하고 신혼여행 10개월 갔다온 여배우, 블랙 자켓룩

'4살 연상 재력가와 극비결혼'하고 신혼여행 10개월 갔다온 여배우, 블랙 자켓룩





정양은 2000년 MBC 시트콤 '세친구'로 데뷔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서구적인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화제가 되었죠.







2014년 3월, 정양은 2012년 4살 연상의 중국계 호주인과 조용한 결혼식을 올린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홍콩에서 투자금융업에 종사하는 재력가로, 결혼 후 두 사람은 미국과 유럽 등에서 10개월에 걸친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







결혼 후, 정양은 출산 후에는 아이들 육아에 집중하며 2남 1녀의 엄마로서의 역할에 충실히 임하고 있습니다.







고급지고 우아한 자켓룩
정양은 블랙 자켓에 블랙 티셔츠를 레이어드하며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자켓은 어깨에 걸쳐 스타일리시함을 더했고, 청바지와 블랙 가방으로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습니다. 머리는 깔끔하게 묶어 기품 있는 분위기를 더했으며, 진주 귀걸이로 우아함을 강조했습니다.







'4살 연상 재력가와 극비결혼'하고 신혼여행 10개월 갔다온 여배우 정양의 블랙 자켓룩이었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