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우리가 만난지 벌써 5년” 환상 팀워크 자랑 (드당탕탕 전원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이 생애 첫 농촌 체험을 마무리했다.
'드당탕탕 전원일기'는 충청북도 단양의 '도깨비 마을'로 떠난 드리핀의 농촌 체험기를 담은 프로그램.
해가 저물고 은이 도깨비가 잃어버린 손수건을 찾아와야 하는 미션을 전달받은 드리핀은 이협, 황윤성, 차준호의 선발대와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의 후발대 두 팀으로 나뉘어 칠흑같은 어둠 속으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이 생애 첫 농촌 체험을 마무리했다.
9월 12일과 17일 유튜브 채널 디글(Diggle)을 통해 드리핀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드당탕탕 전원일기' 4, 5회 에피소드가 각각 공개됐다.
'드당탕탕 전원일기'는 충청북도 단양의 '도깨비 마을'로 떠난 드리핀의 농촌 체험기를 담은 프로그램. 경로당 공연과 계곡 물놀이, 마을 회의 등 다양한 활동에 이어 이번 영상에서는 한옥 숙소 마당에서 바비큐 파티를 준비하는 드리핀의 모습이 그려졌다.
잘 달궈진 솥뚜껑 위로 김민서의 화려한 고기 굽기와 김동윤의 섬세한 장작 조절 스킬이 만나 노릇노릇 맛깔나는 삼겹살 구이가 탄생했다. 여기에 이협의 부대찌개와 황윤성의 군만두까지 푸짐한 한 상이 차려졌고, 사이좋게 둘러앉아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맥주를 마시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마저 웃음짓게 만들었다.
드리핀은 "우리가 만난지 벌써 5년이 됐다", "가족만큼 오래 봤다"며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방송에서 술을 마셔보는 건 처음인 것 같다"고 밝힌 멤버들은 3년 전 2002년생인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가 성인이 된 기념으로 숙소에서 모두 함께 술을 마셨던 기억을 회상하며 즐거웠던 추억을 곱씹기도 했다.
해가 저물고 은이 도깨비가 잃어버린 손수건을 찾아와야 하는 미션을 전달받은 드리핀은 이협, 황윤성, 차준호의 선발대와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의 후발대 두 팀으로 나뉘어 칠흑같은 어둠 속으로 향했다. 으스스한 분위기 속에 "은이 씨는 왜 손수건을 잃어버렸냐"라며 원망하는 황윤성과 "칠칠치 못하다"고 덧붙이는 차준호의 모습이 이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손전등 불빛에 의지한 채 산길을 탐색하던 드리핀은 작은 소리에도 화들짝 놀라며 비명을 지르는가 하면, 제작진이 설치한 가발과 거울 등의 소품을 보고 경악하며 뒤도 돌아보지 않고 줄행랑치는 모습으로 또 한 번 폭소를 안겼다.
농촌 체험 마지막 날의 아침이 밝았고, 마을 액자를 선물하기 위해 농촌 생활 틈틈이 어르신들의 사진을 찍어온 멤버들은 미처 촬영하지 못한 주민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길을 나섰다. 텃밭에서 일을 하고 있던 할머니들과 마주친 드리핀은 "시켜만 달라"며 두 팔을 걷어부치고 제초 작업을 돕는 싹싹한 모습을 보였다.
마을 곳곳의 풍경과 주민들의 모습을 담은 즉석 사진을 한데 모은 드리핀은 이장님의 모습을 중심으로 수십 장의 사진을 하트 모양으로 배열했고, 색연필로 여백을 꾸미는 등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정성 가득한 액자를 완성했다. 아쉬운 마음으로 농촌과 이별하는 멤버들의 모습에 이어 마을 회관 중앙에 걸린 액자를 비추며 영상이 마무리돼 따뜻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했다.
한편 드리핀은 최근 다섯 번째 싱글 '위켄드'(Weekend)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위켄드'로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19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드리핀은 기분 좋은 힐링과 자유로움을 담아낸 동명 타이틀곡을 통해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렸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외국인 男과 해변 데이트? 자유로운 근황
- 이나은, 움직이는 논란 폭탄 됐다‥덱스→곽튜브 스치면 터진다 [이슈와치]
- 소녀시대 서현 탐나는 직각 어깨, 민소매 입고 농염 윙크
- 박지윤 나홀로 “집콕” VS 최동석 자녀들과 “행복”‥극과극 추석 풍경[종합]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이렇게 자유로운 추석이란‥지인 모임→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