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 정혜성, 로맨스 호흡 어떨까‥숏폼 ‘싱글남녀’ 출연[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현민, 정혜성이 숏폼 드라마 '싱글남녀'로 호흡을 맞춘다.
10월 17일 일간스포츠는 윤현민과 정혜성이 숏폼 드라마 '싱글남녀' 촬영을 최근에 마쳤다고 보도했다.
정혜성 소속사 빅픽처이앤티 측 관계자는 이날 뉴스엔에 "정혜성이 '싱글남녀'에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한 윤현민, 정혜성이 '싱글남녀'를 통해 어떤 로맨스 연기를 펼칠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윤현민, 정혜성이 숏폼 드라마 ‘싱글남녀’로 호흡을 맞춘다.
10월 17일 일간스포츠는 윤현민과 정혜성이 숏폼 드라마 ‘싱글남녀’ 촬영을 최근에 마쳤다고 보도했다.
정혜성 소속사 빅픽처이앤티 측 관계자는 이날 뉴스엔에 “정혜성이 ‘싱글남녀’에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싱글남녀’는 중고거래를 통해 전 부인과 전 남친의 물건을 교환하러 만난 남녀가 이별을 극복하는 방법을 나누며 혼자 서는 법을 배워가는 싱글들의 로맨스다. 윤현민은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아가다가 갑작스럽게 이혼한 돌싱남 진석 역을, 정혜성은 오랜 기간 동거하던 남자친구에게 버림 받은 다혜 역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한 윤현민, 정혜성이 ‘싱글남녀’를 통해 어떤 로맨스 연기를 펼칠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한소희, 비공개 계정으로 혜리에게 “능지” 악플 달았나…소속사 “확인중”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이동건과 이혼 조윤희, 연하남과 로맨스로 물오른 미모 ‥누가 꽃이야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송지은♥박위, 신혼여행지 아닌 심태윤 운영 양꼬치집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