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연속 MC' 장원영, 'AAA 2024'서 '퀸 오브 AAA' 수상..아이브 3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4년 연속 MC로 활약하며 'AAA 2024'를 빛냈다.
장원영은 지난 27일 오후 7시(한국 시각)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 1-2(IMPACT Challenger Hall 1-2)에서 열린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에서 2년 연속 '아시아 셀러브리티' 상을 수상한 데 이어 '퀸 오브 AAA'까지 석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원영은 지난 27일 오후 7시(한국 시각)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 1-2(IMPACT Challenger Hall 1-2)에서 열린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에서 2년 연속 '아시아 셀러브리티' 상을 수상한 데 이어 '퀸 오브 AAA'까지 석권했다.
'AAA'는 국내 최초의 배우와 가수 통합 시상식으로, 장원영은 2021년부터 역대 최연소 MC로 인연을 맺어 4년 연속 MC로 활약하고 있다.
이날 장원영은 다년간의 경력을 입증하듯, 안정감 있는 진행으로 생방송을 이끈 것은 물론, 유창한 외국어 구사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뜨거운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원영이의 스타뉴스' 코너를 통해 현장에 있는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인터뷰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영어, 일본어 등 능숙한 실력으로 원활한 인터뷰를 진행한 것은 물론, 각 아티스트에게 맞게 적절한 질문과 이에 대한 답변을 주고받아 재미까지 더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센스 있는 진행으로 시상식에 활기가 더해지자 다수의 커뮤니티에서는 장원영의 우수한 진행 능력이 또 한 번 뜨거운 화제에 올랐고, MC의 자질을 톡톡히 입증했다.
더불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아시아 셀러브리티' 상을 받은 것은 물론, 2021년부터 2024년까지 'AAA'를 이끌어 온 독보적인 활약을 인정받아 '퀸 오브 AAA' 상까지 거머쥐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수상에 앞서 4년 동안 MC석을 지키며 진행을 이어온 장원영의 활약상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어 지금까지의 꾸준한 노력과 눈부신 행보를 다시금 상기시키며 '퀸 오브 AAA' 상의 의미를 더했다.
아이브 역시 'AAA'에서의 활약을 이어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본상 격인 '베스트 아티스트' 상을 받으며 3년 연속 'AAA'에서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장원영은 "4년 연속 MC로 'AAA'와 함께할 수 있어 너무 기뻤는데, 작년에 이어 또 한 번 '아시아 셀러브리티'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 무엇보다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상 '퀸 오브 AAA'로 그동안 MC로서 잘 해왔다는 것이 실감 나 더욱 기쁘고, 뿌듯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이브와 장원영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고, 언제나 가까이, 또 멀리서 응원을 보내주는 우리 다이브(공식 팬클럽명), 큰 힘이 되어주는 만큼 더욱 자랑스러운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할 테니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월 3일 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1월 13일 선공개 타이틀곡을 발표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 '88억 플렉스' GD 부러웠나? 동남아서 '승츠비' 행세 - 스타뉴스
- 이장우, 내년 결혼 앞두고..양조장 개업 - 스타뉴스
- 갑상선암 극복 후 임신 발표한 女배우 - 스타뉴스
- "음방서 싸워" 3세대 걸그룹, 해체 이유 '불화'였나 - 스타뉴스
- 이민호, 과거 "여의도 일대서 유명"..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99주 연속 1위..원픽 차트 21회 연속 정상 | 스타뉴스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母 법인=장어집 논란..식당서 매니저업이라니 [스타이슈] | 스타뉴스
- '팬 사랑꾼' 방탄소년단 진 "우리 아미분들이 만들어주신 소중한 상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
- 김연경 "작년 은퇴 후 야식+술 퍼마셔→고지혈증+간수치 올라갔다"[식빵언니 김연경]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아리랑' 발매 전부터 뜨겁다..스포티파이 '카운트다운 차트 글로벌'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