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적과 IF 스토리, (여자)아이들 콜라보! 나혼렙 5~9월 로드맵

조회 122025. 4. 12.

SLC 2025 대회 현장에서 오는 5월부터 9월까지의 주요 업데이트 로드맵이 발표됐다. 먼저 오는 5월에는 새로운 스토리인 부산 레이드와 학교 습격이 다뤄진다. 성진우의 가족을 공격한 몬스터를 분노한 성진우가 퇴치하는 이야기이며, 1주년인만큼 그에 어울리는 보상과 풍성한 이벤트가 선보일 예정이다. 스토리가 들어가는만큼 레벨 등 새로운 성장 요소도 도입된다.

6월에는 파멸의 권좌 월드 통합 랭킹 시스템이 도입된다. 본인이 얼마나 강한지 겨뤄볼 수 있는 공간으로, 캐주얼한 콘텐츠만 개발하는 것이 아닌 최상위 권의 유저들이 경쟁할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다. 또한 독일의 S급 헌터 레나트 니어만이 합류하며 동시에 인스턴스 던전과 폐쇄 임무의 신규 보스도 등장한다.

이어서 또다른 IF 스토리로 성진아가 등장한다. 성진아는 원작에서 헌터로 등장하지 않지만 신규 스토리와 함께 헌터가 된 성진아를 만나볼 수 있다. 8월에는 드디어 설계자가 등장한다. 원작에서도 굉장히 설계자의 등장은 굉장히 유니크한 이벤트로, 단순히 DPS만 요구하는 것이 아닌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하는 패턴으로 준비되고 있다.

이후 9월에는 광휘의 공방에서 또다른 군단장, 발타이르가 등장한다. 산양의 얼굴을 한 악마의 모습으로, 요인들의 왕이자 강체의 군주인 락타사 휘하의 군단장이다. 또한 나혼렙 어라이즈에서는 원작에서는 자세하게 다뤄지지 않았던 다양한 군주들의 이야기를 조명할 예정이다.

추가로 콜라보 소식도 전했다. 여성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과 콜라보를 진행, 각 멤버들이 헌터로서 나혼렙 어라이즈 세계를 찾아오게 된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