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혼수부터 사회까지 다 해드려요" 결혼 전폭 지원 화제된 여가수, 일상룩

가수 은가은의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캐주얼 스트릿 룩
첫 번째 사진에서 은가은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룩을 연출하고 있다. 연한 블루 컬러의 후드티에 와이드 핏 그레이 팬츠를 매치하여 릴렉스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라벤더 컬러의 슬리퍼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한 홈웨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벽면에 가득한 사진들이 개성 넘치는 공간감을 더하며, 자연스러운 셀카 포즈로 친근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화이트 셔츠 오피스 룩
커피차 앞에서 포착된 모습에서는 클래식한 화이트 셔츠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오버사이즈 핏의 셔츠가 여유로운 실루엣을 만들어내며, 블랙 팬츠와의 조합으로 모노톤 코디를 완성했다. 야외 활동에 적합한 실용적이면서도 단정한 룩을 연출하고 있다.

##숏컷 헤어 스타일링
세 번째 사진에서는 트렌디한 숏컷 헤어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턱선을 따라 자른 단발 스타일이 얼굴형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연한 옐로우 셔츠로 상큼한 봄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미니멀한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도시적 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올화이트 정장 룩
마지막 사진에서는 화이트 정장 세트로 포멀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과 와이드 팬츠의 조합이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올화이트 코디네이션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하고 있다.

한편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박현호가 지난 4월 12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가수 이찬원의 전방위적인 지원이 화제가 되었다

지난 1월 25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설맞이 가족 특집에서 예비부부로 출연한 두 사람은 결혼 소식을 전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스페셜 MC 박현빈이 "이찬원이 결혼식 사회와 축가는 물론, 혼수까지 챙겨준다더라"라고 말하자, 은가은은 "소파랑 냉장고를 안 사고 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찬원은 "원한다면 식전에 축의금도 대신 받아주고 2부 사회까지 볼 수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은가은은 "이러다 신부 대신 입장하겠다는 거 아니냐"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이찬원의 지원이 더욱 의미 있는 이유는 그가 이 커플의 탄생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기 때문이다. 과거 '불후의 명곡' 녹화에서 이찬원이 은가은에게 박현호를 상대로 애교 개인기를 해보라고 주문한 것이 두 사람을 이어주는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이찬원은 "내 기억이 맞다면 내 멘트 덕분에 두 분이 맺어진 것"이라고 자부심을 드러냈고, 은가은도 "이찬원이 이어준 거나 다름없다"고 인정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