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황우슬혜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바캉스 캐주얼 룩
황우슬혜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사진에서 하늘색 반팔 티셔츠와 검은색 반바지를 매치한 편안한 캐주얼 룩을 연출하고 있다. 컬러풀한 스트랩 샌들로 포인트를 주며, 선글라스를 착용해 바캉스 분위기를 완성했다. 여유로운 휴양지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아내고 있다.

##우아한 레이어드 스타일
쇼핑몰에서 촬영한 사진에서는 보라색 슬립 드레스 위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한 세련된 룩을 선보이고 있다. 블랙 스트랩 샌들로 마무리한 이 스타일링은 페미닌함과 모던함을 절묘하게 조화시키며, 일상 속에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그녀만의 감각을 드러내고 있다.

##플로럴 원피스의 로맨틱함
다리 위에서 포착된 모습에서는 블랙 바탕에 화이트 플로럴 패턴의 오버사이즈 원피스를 착용하고 있다. 핑크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포인트를 더해 로맨틱한 플로럴 패턴의 무거움을 덜어내며, 젊고 발랄한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시크한 오피스 룩
마지막 사진에서는 브라운 더블 브레스트 재킷과 네이비 와이드 팬츠를 조합한 세련된 오피스 룩을 완성했다. 핑크 셔츠로 은은한 컬러 포인트를 주고 블랙 로퍼로 마무리해 전문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연출하고 있다.
한편 배우 황우슬혜가 노량진 학원가에서 가장 유명한 강사로 떠오르고 있다. 2016년 드라마 '혼술남녀'에서 노량진 공무원 학원의 영어 강사 황진이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은 황우슬혜는 극중 지적이면서도 푼수 같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기 호평을 받았다.
정극은 물론 코미디 연기까지 제대로 소화하는 황우슬혜는 현재 개봉 중인 영화 '히트맨2'에서 권상우의 부인 역으로 등장해 빈틈없는 재미를 전하고 있다. 권상우, 황우슬혜를 비롯해 정준호, 이이경 등 다채로운 배우들이 출연한 '히트맨2'는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등 화제를 몰았다.
현재 황우슬혜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