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사쿠라가 최근 선보인 일상룩이 여름철 데일리룩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줄 만한 예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녀가 선택한 탱크탑은 아일렛 원단에 레이스 트리밍이 더해진 디자인으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해당 제품은 국내 브랜드 더바넷(THEVANET)의 ‘Ravioli Lace-Trim Tank Top_Grey’로, 회색 아일렛 원단에 유넥과 슬리브리스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어 무더운 여름날 시원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레이스 트리밍과 프론트 스트링 디테일이 더해진 이 탱크탑은 단순한 나시를 넘어선 존재감을 자랑한다.
적당한 파임의 유넥과 넓은 어깨끈은 노출 부담을 줄이면서도 깔끔한 실루엣을 만들어주며, 다양한 하의와 매치했을 때도 밸런스를 잘 맞춰주는 디자인이다.

더바넷의 이 탱크탑은 원사이즈로 제작되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본 핏을 제공한다.
몸의 곡선을 부담스럽지 않게 드러내면서도 전체적인 라인을 정리해 주는 디자인은, 어떤 체형이든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름철 단독 착용은 물론, 셔츠나 얇은 가디건과의 레이어드에도 손색이 없다.

여성스러운 무드를 유지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연출이 가능해, 데이트룩은 물론 캐주얼한 일상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르세라핌 사쿠라가 선택한 더바넷의 레이스 트림 탱크탑은, 데일리 코디에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여름 필수템이다.
깔끔한 회색 아일렛 소재와 은은한 레이스 디테일이 어우러져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여친룩을 완성해준다.
65,000원의 가격대로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한 이 아이템은, 여름 내내 자주 찾게 될 스타일링 키워드가 될 것이다.
